Saturday 17 March 2018

스톡 옵션 비용 지출 fasb


옵션에 대한 논란.


옵션을 지출할지 여부에 대한 질문은 기업이 옵션을 보상의 한 형태로 사용하는 한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닷컴 닷컴의 붕괴로 인해 논란이 가열됐다. 이 기사에서는 논쟁을 살펴보고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논쟁에 관해 논의하기 전에, 우리는 어떤 옵션이 무엇인지, 왜 그들이 보상의 한 형태로 사용되는지 검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옵션 판매 대금에 대한 토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옵션 보상에 대한 논란을 참조하십시오.


왜 옵션이 보상으로 사용됩니까?


현금 대신 옵션을 사용하여 임금을 지불하는 것은 관리자의 이익을 주주의 이익과 "더 잘"맞추려는 시도입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경영진이 회사의 장기 생존을 희생시키면서 단기 이익을 극대화하지 못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경영진 보너스 프로그램이 단기 이익 목표를 극대화하기위한 보람있는 경영진만으로 구성된 경우, 경영진이 연구 및 투자에 투자 할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회사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개발 및 투자 (R & D) 또는 자본 지출.


경영진은 분기 별 이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이러한 비용을 연기하기를 원합니다. R & D와 자본 유지에 필요한 투자없이 기업은 결국 경쟁 우위를 상실하고 돈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주식이 떨어지더라도 관리자는 보너스를 받는다. 이러한 유형의 보너스 프로그램은 분명히 장기간 자본 이득을 위해 회사에 투자 한 주주에게는 최선의 이익이 아닙니다. 현금 대신 옵션을 사용하면 경영진을 선동하여 회사가 장기적인 이익 성장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이는 결국 자신의 스톡 옵션의 가치를 극대화해야합니다.


옵션이 주요 뉴스가 된 방법.


1990 년 이전에, 옵션의 사용 여부에 대한 논란은 제한적 사용과 옵션의 가치 이해 방법의 어려움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학술 토론에 주로 제한되었습니다. 옵션상은 CEO (CEO, CFO, COO 등)의 경영진에게 주주를 "결정할 때"결정을 내린 사람들 이었기 때문에 "C 레벨"(CEO, CFO, COO 등) 임원으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어서 손익 계산서에 미치는 영향의 크기가 최소화되어 논쟁의 중요성이 최소화되었습니다. 제한된 논쟁이 있었던 두 번째 이유는 그것이 수수께끼의 수학적 모델이 옵션을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 하는지를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옵션 가격 결정 모델에는 많은 가정이 필요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두 바뀔 수 있습니다. 복잡성과 가변성 수준이 높기 때문에 15 초짜리 사운드 비트 (옵션)를 적절하게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주요 뉴스 회사에게는 필수 사항 임). 회계 기준은 어느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명시하지 않지만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입니다. (파생 상품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해 알게 됨으로써 주식 이동을 활용하십시오.)


모든 것이 1990 년대 중반에 바뀌 었습니다. 모든 유형의 기업이 성장을위한 방법으로 사용하기 시작함에 따라 옵션 사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닷컴 회사는 가장 뻔뻔스런 사용자 (학대자)였습니다 - 직원, 공급 업체 및 집주인에게 지불하는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Dotcom 노동자들은 고용주가 상장 기업이되었을 때 자신의 운명을 기대하면서 노예로 근무하면서 옵션으로 영혼을 팔았습니다. 옵션 사용은 그들이 원하는 재능을 고용하기 위해 옵션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비 첨단 회사에게 퍼졌습니다. 결국, 옵션은 근로자 보상 패키지의 필수 부분이되었습니다.


1990 년대 말에는 모든 사람들이 선택권을 가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돈을 벌고있는 한 논쟁은 학문적으로 계속되었습니다. 복잡한 평가 모델은 비즈니스 미디어를 만만치 않게 유지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것이 다시 변했습니다.


닷 컴 충돌 마녀 사냥은 논쟁 헤드 라인 뉴스를 만들었습니다.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실업뿐 아니라 쓸모없는 옵션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사실이 널리 전파되었습니다. 경영진의 옵션 계획과 순위 및 파일에 제공되는 계획의 차이를 발견함으로써 미디어 포커스가 강화되었습니다. C 레벨 계획은 종종 가격이 다시 매겨 졌기 때문에 CEO는 나쁜 결정을 내리는 데 걸림돌이되지 않고 더 많은 자유를 팔 수있었습니다. 다른 직원에게 부여 된 계획에는 이러한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불평등 한 대우는 저녁 뉴스에 좋은 사운드 바이트를 제공했으며 토론은 중심 단계에있었습니다.


EPS에 미치는 영향은 논쟁을 주도합니다.


첨단 기술 기업과 비 기술 기업 모두 직원을 고용하기 위해 현금 대신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 옵션은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EPS에 영향을 미칩니다. 첫째, 2006 년 기준으로 GAAP가 스톡 옵션 비용을 요구하기 때문에 비용이 증가합니다. 둘째, 회사는 세액을 책정 된 금액보다 높게 책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을 감면합니다. (Employee Stock Option Tutorial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옵션의 "가치"에 관한 토론 센터.


비용을 지불할지 여부에 대한 논쟁은 옵션 센터가 자신의 가치에 중점을 둡니다. 기본 회계에서는 비용이 발생하는 수익과 일치해야합니다. 아무도 보상의 일부인 옵션은 종업원이 취득한 경우 (기득권자),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는 이론에 대해서는 아무도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용을 지불 할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논쟁의 핵심은 공정 가치와 타이밍이라는 두 가지 문제입니다. 주된 가치 주장은 옵션을 가치 평가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비용을 지출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모델의 수많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정은 비용이 소요될 수있는 고정 값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비용을 나타 내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숫자를 사용하면 EPS로 혼란을 초래할뿐 아니라 투자자를 혼란에 빠뜨릴 수있는 "시장 출시 (mark-to-market)"비용이 발생한다고 주장합니다. (참고 :이 기사는 공정 가치에 초점을두고 있으며, 가치 토론은 "본질적"또는 "공정한"가치를 사용할지 여부에 달려있다.)


비용 옵션에 대한 논쟁의 다른 요소는 가치가 실제로 직원에게 주어질 때를 결정하는 어려움을봤을 때 : 그것이 주어질 때 (수여 될 때) 또는 사용되었을 때 (행사 될 때)? 오늘 당신은 12 달러 주식에 대해 10 달러를 지불 할 권리가 주어 지지만, 그 기간이 끝날 때까지 실제로 그 가치를 얻지는 못합니다 (옵션을 행사함으로써). 실제로 회사는 언제 비용을 부담합니까? 그것이 당신에게 권리를 주었을 때 또는 지불해야 할 때? (자세한 내용은 지분 보상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이들은 어려운 질문이며, 정치인들이 문제의 복잡성을 이해하려고 시도하면서 재선 운동에 대한 좋은 헤드 라인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논쟁이 계속 될 것입니다. 옵션을 제거하고 주식을 직접 수령하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치 논쟁을 없애고 경영진의 이익을 일반 주주와 일치시키는 일을보다 잘 수행합니다. 옵션은 주식이 아니며 필요한 경우 다시 가격을 책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주처럼 생각하는 것보다 도박을 유도하는 데 더 많은 일을했습니다.


현재의 토론은 경영진이 의사 결정에 대해보다 책임있게 대처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핵심 이슈입니다. 옵션 대신 주식 보상을 사용하면 임원이 도박을 할 수있는 옵션을 없애고 나중에 옵션 가격을 다시 매길 수 있으며, 비용에 견고한 가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당일의 주식 비용). 또한 투자자가 순이익뿐만 아니라 미결제 주식에 미치는 영향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FASB,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에 관한 FASB의 계획.


Norwalk, CT, 2002 년 7 월 31 일 & mdash;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회계 처리는 최근 몇 개월 동안 새롭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두 가지 중요한 발전이있었습니다.


몇몇 주요 미국 기업들은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회계 처리 방식을보고 이익에 도달하는 옵션의 공정 가치에 대한 비용을 인식하는 방식으로 변경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우리는 다른 많은 회사들도이 방법을 채택 할 것을 고려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FASB는 부여 된 종업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와 관련된 보상 비용을 인식하는 것이 현행 미국 회계 기준 (FASB 기준서 제 123 호, 주식 기준 보상 회계)에서 바람직한 접근법이기 때문에 FASB는 이들 기업에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투자자 및 재무 제표 이용자가 늘어나는 대우입니다. FASB가 1990 년대 중반에 FAS 123을 개발했을 때위원회는 회사의 재무 제표에 종업원 스톡 옵션의 효과를보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치료를 요구했다. FASB는 FASB의 존재를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독립적 인 표준 설정 자로서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의회에서 많은 반대자들이 반대하는 제안을 수정했습니다. 따라서 FAS 123은 부여 된 종업원 주식 매수 선택권의 공정 가치에 대한 비용 인식이 바람직한 접근법이라고 규정하고 있지만, 당기 순손익에 대한 예상 효과의 재무 제표에 대한 각주의 공시와 함께 기존 방법의 지속적인 사용을 허용했다 우선적 인 비용 인식 방법이 적용된 것으로 보아 지금까지는 소수의 기업 만이 바람직한 방법을 따르기로 선택했습니다.


FASB는 주요 세계 자본 시장 전반에 걸쳐 회계 기준 수렴을 가져 오기 위해 IASB 및 기타 주요 국가 표준 설정 자와 적극적으로 협력 해 왔습니다. IASB는 주식 기준 보상에 관한 IASB의 심의를 면밀히 모니터링 해 왔으며, 올해 말에 공개되면 IASB에 제안서를 제출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FASB는 IASB의 제안을 요약하고 그 조항과 현행 미국 회계 기준 간의 주요 차이점을 설명하는 의견 초청장을 발행 할 계획입니다. FASB는 주식 기준 보상 회계에 관한 미국 표준의 변경을 제안해야하는지 여부를 고려할 것입니다.


한편 FASB는 FAS 123에 따라 바람직한 방법으로 전환을 고려하는 기업들의 요청에 따라 FASB는 8 월 7 일 공개 회의에서 전환 규정에 관한 제한된 범위의 신속한 프로젝트를 수행해야하는지 여부도 고려할 계획이다 그대로 적용됩니다. FAS 123의 기존 전환 규정은 변경된 일자 이후에 부여 된 스톡 옵션에 대해 전진 적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으로 변경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전환 규정은 1995 년 FAS 123이 발행되었을 당시 적절한 것으로, 당시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이전 승인과 관련하여 이용 가능한 평가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적절했습니다. 그러나 FAS 123에 따라 1995 년 이래로 현재 시행되고있는 공시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이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에 관하여.


1973 년 이래로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는 재무 회계 및보고 기준을 수립하기 위해 민간 부문에서 지정된 조직이었습니다. 이러한 표준은 재무 보고서 작성을 관장하며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미국 공인 회계사 협회 (AASC)가 공식적으로 권위있는 것으로 인정합니다. 그러한 기준은 투자자, 채권자, 감사관 등이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하며 비교 가능한 재무 정보에 의존하기 때문에 경제의 효율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FASB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 웹 사이트 fasb. org를 방문하십시오.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독립적 인 민간 부문의 개방형 프로세스로 개발 된 고품질 재무보고 표준으로 인한 투명한 정보를 통해 투자자에게 서비스.


스톡 옵션 비용 : FASB가 우선 할 수 있습니까?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가 최근 기업이 손익 계산서의 가치를 희석하여 스톡 옵션 보상의 가치를 인식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고 발표하면 (현행 규제로 인해 재무 보고서의 주석 공시가 허용됨), 논쟁적인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그러나이 제안은 SEC 위원 인 폴 앳킨스 (Paul Atkins)와 루이지애나 주 하원 의원 리차드 베이커 (Richard Baker) 주택 시장 분과위원회 위원장과 같은 강력한 반대자들에 대한 비용 모델을 선호하는 앨런 그린스펀 (Alan Greenspan)과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정부 후원 기업. 지난 1994 년 FASB가 옵션 비용 처리를 요구 한 것은 이사회의 존재를 위협하는 정치적 및 산업적 반대에도 불구하고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Wharton 교수와 다른 사람들에 따르면, FASB는 이번에는 압력에 대처할 수 있어야합니다.


1990 년대에 들어서면서 수령인들이 시장 변동에 상관없이 일정 기간 동안 정해진 가격으로 관련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종업원 스톡 옵션은 수천 " Microsoft 백만장 자 "가 증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옵션으로 엔론 (Enron Corp.)이나 월드컴 (Worldcom Inc.)과 같은 기업 스캔들에 임원이 인위적으로 주식 가격을 끌어 올리라는 유혹을 불러 일으켰다 고 비판한다.


일부 투자자들과 다른 사람들은 스톡 옵션 기반 보상 비용을 회피 할 수있는 기초적인 회계 처리가 결함이 있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첨단 기술과 같은 일부 옵션이 많은 부문에 대해 소득 또는 손익 계산서 (P & amp; L)에 반영되는보다 전통적인 형태의 보상을 활용하십시오.


이제 FASB 공개 초안, 주식 기준 보상, FASB 규정 123 번과 95 번 개정안은 기존 회계 규정을 개선하고 투자자에게보다 완전하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한다. 공개 초안에 대한 의견 수렴 기간은 6 월 30 일에 끝나고 FASB는 제안에 대한 추가 의견을 수집하기 위해 공개 원탁 회의를 개최 할 계획입니다.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는 회사가 직원들로부터 노동을 구매하는 데 사용 된 옵션의 가치를 인식하기를 원합니다"라고 Wharton 회계학 교수 인 Wayne R. Guay는 말합니다. "원재료, 소모품 또는 그 항목을 사용할 때 손익 계산서에 사업 비용으로 인식되는 기타 범주에 대한 스톡 옵션을 발행하는 것과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흥미롭게도 노동은 인식되지 않는 유일한 품목입니다. "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 분석에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베이커 (Baker) 의원은 최근에 그가 실망했다고 말했다. 다우 존스 뉴스 와이어 (Dow Jones Newswires) 서비스에 따르면, FASB의 계획에 대해, 그리고 회의를 중단하기위한 의회의 움직임을 시작할 계획이다. 로이터 통신 (Reuters)의 1 월 파견은 미국 기업 연구소 (US Enterprise Institute)의 싱크 탱크 회의에서 증권 거래위원회 (SEC)의 앳킨스 위원장이 이사회가 회계상의 이유로 정치적 목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우려를 표명하면서 비용 옵션의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나 Atkins는 개인적인 능력으로 말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말했습니다. 사실, Atkins의 사장 인 William Donaldson의 SEC 의장은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스톡 옵션 비용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인피니언이나 시스코 시스템과 같은 하이테크 대기업들은 직원 스톡 옵션 비용 지출을 거부했기 때문에 아마도 FASB의 제안에 경종을 울렸다. 최근에 제출 된 대변인은 인텔이 주주들에게 향후 모든 주식 옵션의 비용을 회사의 비용으로 충당하기 위해 투표 할 것을 촉구했다. 실제로 첨단 기술 부문은 전통적으로 재능을 끌어 들이기 위해 많이 사용 된 스톡 옵션의 가치가 P & L에 반영되면 이익과 경쟁 우위가 악화 될 수 있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KnowledgeWharton 고등학교.


그러나 FASB의 최신 발표가 있기 전에도 첨단 기술 분야의 균열이 분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 말 Microsoft는 스톡 옵션 보상 프로그램을 수정하여 직원들에게 실제 주식을 보상하도록했습니다. 당시 일부 관측통들은이 사실을 암묵적인 인정으로 해석했는데 경영진은 더 이상 주가 상승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Microsoft 주식은 2003 년 말 약 30 달러 절정에서 2004 년 4 월 중순 약 25 달러로 하락했습니다 또한 이전에 부여 된 스톡 옵션을 포함하여 모든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지출 할 의사가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기술 기반 회사 인 온라인 DVD 대여 서비스 인 넷플릭스 (Netflix)는 작년에 비용 옵션을 발표했다. 게시 된 보고서에 따르면 CFO 배리 매카시 (Barry McCarthy)는 이번 조치로 인해 재무보고에서 회사가 "더 견고한"성과를 거두었 음을 확인했습니다.


FASB의 새로운 제안은 "Big Four"공인 회계사의 지원을받습니다. 3 월 17 일자의 공동 서한에서 베이커 의원과 폴 E. 칸조 스키 (Paul E. Kanjorski, 베이커 소위원회 위원)는 회계 산업의 거물들이 FASB의 독립성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그들의 주장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업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가 보상 비용으로보고되어야한다는 견해를지지합니다."라고 Big Four 의장 및 CEO가 서명 한 서신의 일부를 읽습니다. 의회가 자본 시장의 효과적인 운영에 대한 "독립적 인 FASB의 비판적인 기여"에 대한 인식을 계속할 것을 촉구했다.


정치를 제외하고 하이테크 기업들은 옵션 비용으로의 급격한 전환으로 P & Ls가 급락 할 가능성이 높다는 우려를 표명했는데, 잠재적으로 주가 하락이 촉발 될 수 있습니다. 재능. 그러나 Wharton의 Guay는 이러한 우려를 일축했고, 한 쌍의 유명 연구가 그의 입장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보인다.


"스톡 옵션은 보상 도구이며, 효과적이라면보고 메커니즘에 관계없이 기업에서 계속해서 사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그는 주장합니다. "또한 옵션 비용의 달러 금액은 일반적으로 각주 형식으로 공개되므로 기관 투자가와 다른 사람들도이를 알고 있으며 분석가들은 이미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수백 개의 기업들이 이미 옵션을 소비하고 있으며, 주가는이 접근 방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


미 의회 예산 국 (Office of Budget Office)은 스톡 옵션 비용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연구를 최근 발표 한 비슷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2004 년 4 월 발표 된 "종업원 스톡 옵션 회계 (Accounting for Employee Stock Options)"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다른 결론 중에서도 옵션이 부여 될 때 회사가 종업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비용으로 인식하지 않으면 순이익은 과장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직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 산정과 관련된 복잡성을 인정하면서도 CBO는 "다른 많은 비용만큼 안정적으로 산정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FASB 제안에 따르면 스톡 옵션 보너스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부여 일의 공정 가치로 측정한다. 이사회에서 옵션을 평가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이 제안은 널리 사용되는 Black-Scholes-Merton 공식과 덜 알려진 이항 모델이라는 두 가지 허용 가능한 방법을 언급합니다.


마지막으로, 직원의 주식 옵션의 공정 가치를 회사의 보고서에 대한 경비로 인식 한 결과이 정보가 이미 각주로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국가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판단하여 연구를 추가합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공정한 가치 정보를 덜 정교한 투자자에게 더 투명하게 만들 수있다"고 지적했다.


335 개 기업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연구는 세계적인 전문 서비스 회사 인 Towers Perrin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스톡 옵션이 비용을 지불 할 때 회사가 벌칙을받지 않는다고 결정했습니다. 3 월 31 일에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일반 시장의 움직임에 적응하자마자 발표 회사의 평균 주가는 발표를 둘러싸고있는 300 거래일 동안 큰 변화를 보이지 않았다.


"우리가이 연구에서 배울 수있는 것은 회계 처리가 경영 인센티브를 주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라고 회사의 경영 컨설팅 컨설팅 실무자 인 Towers Perrin 교장 인 게리 로크 (Gary Locke)는 말합니다. "인센티브는 기업 성과를 이끌어 내야한다."


Guay는 FASB의 글로벌 회계 기준위원회 (International Accounting Standards Board) 인 FASB가 이미 기업들이 스톡 옵션의 효과를 손익 계산서에 반영하도록 요구하는 표준을 발표했다고 덧붙였다. "특별 이익이 SEC 또는 FASB에 압력을가하려고한다면, 그 단체는 이것이 세계의 나머지가 움직이는 방향이라고 항상 대답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다른 나라들과 함께이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있다."


사실 스톡 옵션을 정확하게 평가하기위한 표준 메트릭스를 개발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을 수도 있다고 그는 덧붙입니다. "가치 평가 문제는 중요 할 것이다. 그러나 금융 시장은 이미 특정 유형의 스톡 옵션 (일반적으로 풋 및 콜 : 소유자에게 권리는 있지만 의무는 아님. 지정된 시간 내에 특정 가격), "그는 관찰합니다. "여기에있는 속임수는 이러한 보상 관련 스톡 옵션이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옵션과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가득 및 기타 고유 기능으로 인해 업무가 다소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금과 같이 직원이 회사에서 근무하는 시간과 그들이 얼마나 오래 살 것인가에 대한 견적을 필요로하는 다른 평가도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할당 된 가치는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스톡 옵션 비용의 현재 P & L 가치 평가가 0이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가치가 더 좋습니다. "


KnowledgeWharton을 인용 함.


개인 용도 :


2017 년 12 월 16 일 접근. 지식. wharton. upenn. edu/article/expensing-stock-options-can-fasb-prevail/


교육 / 비즈니스 용도 :


추가 독서.


Trickle-down Economics가 추가 되었습니까? 아니면 버킷에 드롭입니까?


세류 다운 경제학의 진실은 그것이 매우 복잡한 질문 : 경제에서 조세 삭감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 되는가하는 얕은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과학 기술.


AI가 황금 시대에 들어서게 된 이유


수년간의 희망 끝에, 우리는 깊은 학습 덕분에 기업을위한 인공 지능의 획기적인 돌파구가 될 수 있다고 Andreessen Horowitz의 Frank Chen은 말합니다.


스폰서 콘텐츠.


내일의 교통 생태계 : 자치 차량에서 대중 교통까지.


미래에는 자율 주행이 확장 된 대중 교통 시스템과 결합되어 단일 이동성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아니 댓글 너무 멀리.


정보를 얻으십시오.


KnowledgeWharton이 매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됩니다.


주식 옵션 및 기타 포상을위한 새로운 회계 규칙 이해.


직원에게 주식 기준 보상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된 변호사, 세무 전문가 및 기타 임원은 재무 제표 기준 123 호 재무 제표 ( "FAS 123 (R)")에 명시된 새로운 회계 규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 이 규칙에 대한 이해는 현재 보조금에 대한 영향을 평가하고 미래 보조금을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음 토론에서는 개요를 제공합니다.


오래된 회계 규칙.


새 규칙을 설명하기 전에 이전 회계 규칙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곧 쓸모없는 구식 규칙에 따라 스톡 옵션을 지불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본질적인 가치 계산" 회계 원칙위원회의 의견 25 번에 의거; (2) "공정 가치 회계" FASB Statement 123 ( "FAS 123")하에


일정 기간 동안 가득하는 일반 바닐라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고정 가치 회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정 내재 가치 회계 하에서, "스프레드" (즉, 부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은 주식 매수 선택권의 가득 기간 동안 비용 화되어야한다. 스프레드가 0이면 비용을 인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업이 공정한 시장 가치로 옵션을 부여함으로써 비용을 들이지 않고 옵션을 발행하는 방식입니다.


특정 종류의 스톡 옵션은 & quot; 변수 & quot; 내재 가치 회계. 예를 들어, 옵션이 특정 성과 목표를 달성하는 옵션의 수취인만을 기준으로 가득 찬 경우, 옵션은 다양한 내재 가치 회계의 적용을받습니다. 변동 회계의 경우, 옵션을 기초로 한 주식 평가는 일반적으로 옵션 기간 동안 (즉, 옵션이 행사되거나 만료 될 때까지) 정기적으로 비용 화됩니다.


변동 회계의 효과는 옵션의 기초가되는 주식 가치의 증가가 회사의 수익에 대한 극적인 회계 비용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회사는 일반적으로 주식 선택권이나 변동 회계를 유발하는 기타 상을 수여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정 가치 회계 하에서 부여 시점의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는 옵션의 가득 기간 동안 비용 처리됩니다. 공정 가치는 Black-Scholes와 같은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새 회계 규칙.


일반적으로 상장 회사는 2005 년 6 월 15 일 이후 첫 번째 회계 연도에 FAS 123 (R)을 준수해야합니다. 민간 ​​기업은 2005 년 12 월 15 일 이후 첫 번째 회계 연도를 준수해야합니다. 은 회계 연도에 2006 년 1 분기 중에 FAS 123 (R)을 이행해야합니다.


새로운 규칙을 적용하는 첫 번째 단계는 보너스가 "주식"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보너스 또는 "책임" 장학금. 보너스 조건은 주식 결제를 요구할 경우 주식 보상입니다. 따라서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은 모두 주식 보상입니다. 주식으로 결제되는 주식 보상 권리도 주식 보상입니다.


보너스가 주식 보너스로 결정되면, 다음 단계는 주식 보너스가 "최고 가치"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수상 또는 "감상" 장학금. 완전 가치 형 주식 ​​보상의 예로 제한된 주식이 있습니다. 감사원의 사례에는 스톡 옵션과 주식 보상 권리가 포함됩니다.


종업원에게 부여 된 가득 차있는 가치의 주식 보상의 경우, 새로운 회계 규정에 따라 기업은 보조금을 수령 한 날의 상장 된 주식의 시장 가치에 기초하여 보상 원가를 인식해야하며, ) 수상자가 지불 한 금액. 이 비용은 일반적으로 상각 기간 인 상여금으로 상각됩니다.


종업원에게 부여 된 보상 주식 보상의 경우, 새로운 회계 규정에 따라 회사는 보조금을 지급 한 날에 보상의 공정 가치와 동일한 보상 원가를 인식해야합니다. 이 비용은 일반적으로 보너스의 가득 기간 동안 상각됩니다. 보너스의 공정 가치는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허용되는 모델에는 Black-Scholes 모델과 격자 모델이 있습니다. FASB는 특정 가격 모델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어떤 가격 책정 모델이 사용되었는지에 관계없이 모델에는 다음 입력 사항이 포함되어야합니다.


현재 주가,


옵션의 예상 기간,


주식의 예상되는 변동성,


무위험 이자율,


주식의 예상 배당금 및


옵션의 행사 가격.


주식 기준 보상의 조건이 주식이 아닌 현금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이를 보상 상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현금으로 결제되는 주식 보상 권리는 책임상의 보상입니다. 현금으로 주식 보상을 결정하는 패턴이있는 경우 주식 보상은 책임 보상으로 재 분류 될 수 있습니다.


회계 처리가 책임 보상을 제공하는 것은 하나의 주요한 차이점을 제외하고는 주식 보상을 제공하는 처리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보너스가 확정 될 때까지 보너스 가치가 각보고 기간 말에 재 측정된다는 점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보상 상금은 회계 처리의 대상이됩니다.


따라서, 완전 가치 부채 상환과 관련하여 보상 원가는 보조금 지급일의 상장 주식의 시장 가치에 기초하여 수령인이 지급 한 금액 (있는 경우)을 차감 한 금액입니다. 이 보상 비용은 보상액이 가득 될 때까지 또는 재 정착 될 때까지 매보고 기간마다 재 측정됩니다. 인식 책임 보상액과 관련하여 보상 원가는 가격 결정 모형을 사용하여 결정되며, 보상이 행사되거나 달리 결정 될 때까지 매보고 기간마다 재 측정됩니다.


새 규칙은 서비스, 성과 및 시장 조건에 따라 정하는 보상을 차별화합니다. 서비스 조건은 고용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과 관련됩니다. 성과 조건은 고용주의 활동이나 운영과 관련됩니다. 시장 조건은 특정 주가 또는 특정 수준의 내재 가치의 달성과 관련됩니다.


서비스 또는 실적 조건에 따라 부여되는 보상의 경우, 상금이 상실되는 경우 회계 회 계가 취소됩니다. 따라서 직원이 서비스 기반 옵션이 확정되기 전에 종결되거나 옵션에 명시된 성과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회계 담당 비용이 취소됩니다. 한편, 가득 조건이 시장 조건의 적용을받는 경우, 수취인이 성과 측정 기간 종료 전에 고용을 종료하지 않는 한 회계 전표의 환입은 일반적으로 없습니다.


회사가 상을 수정하는 경우 수정 날짜의 상여금의 공정 가치가 수정 직전에 공정 가치를 상회하는 보상 비용을 인식해야합니다. 보상이 부여되는 범위 내에서이 보상 원가는 수정 일에 인식됩니다. 보상이 배제되는 범위 내에서, 이 보상 원가는 잔존 가득 기간 동안 인식됩니다. "변형" 양도, 행사 가격, 가득 조건, 양도 가능성 또는 합의 조건의 변경을 포함하여 보너스 조건의 변경입니다.


일반적으로 민간 기업은 위에서 설명한 새로운 규정에 따라 회계 비용을 계산해야합니다. 그러나 민간 기업에게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민간 기업이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할 때 자사 주식의 변동성을 추정 할 수 없다면 일반적으로 적절한 산업 지수의 역사적 변동성을 사용해야합니다. 색인을 공개해야합니다. 둘째, 책임 보너스와 관련하여 민간 기업은 위에서 설명한 새로운 규칙 또는 award†™의 본질적인 가치를 사용하여 이러한 보너스를 가치있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특정 주식 거래에 대해 논의하기.


표준 스톡 옵션.


새로운 규정에 따라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는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부여 일에 측정되며 그 가치는 가득 기간 동안 보상 비용으로 인식됩니다. 옵션이 적정 비율로 가득되면 (예 : 발행자와의 피고 용인의 서비스에 따라 매년 25 %), 발행자는 가득 기간 동안 정액법 또는 발생주의 기준에 따라 보상 비용을 상각하는 선택권을 갖는다. 정액법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2 년에 $ 20,000 상당의 4 년 등급 채무 옵션의 보상 비용은 1 년에 5,000 달러, 2 년에 5,000 달러, 3 년에 5,000 달러, 4 년에 5,000 달러가됩니다. 방법이 사용되는 경우, 가득 기간의 매년은 별도의 보상으로 처리되어야하며 회계 지출은 최우선 적이다. 따라서 옵션에 대한 보상 비용은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 1 년에 $ 10,000, 2 년에 6,000 달러, 3 년에 3,000 달러 및 4 년에 $ 1,000. 절벽에 가득 찬 옵션은 정액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성과 기반 스톡 옵션.


이전 규칙에 따르면, 성과 조건만을 기준으로 가득 된 주식 옵션은 변동 회계 처리의 대상이됩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그러한 성과 기반 옵션은 변동 회계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대신, 이러한 옵션의 회계 처리 비용은 기본적으로 표준 스톡 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측정됩니다. 많은 관점에서 보면, 성과 조건은 직원의 이익을 회사 주주의 이익에 더 잘 부합시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성과 중심 스톡 옵션의 부여가 증가 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식 감사권.


이전 규칙에 따르면 SAR은 변동 회계의 적용을받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SAR을 사용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새로운 규정에 따라, 주식 결제 형 SAR의 회계 처리 비용은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측정되며 변동 회계 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식 결제 형 SAR은 스톡 옵션과 경제적으로 매우 유사하며 회사는 옵션과 달리 SAR을 정산 할 때 주식을 더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주식 옵션에서 주식 결제 형 SAR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AR을 통해 참가자는 행사 가격이나 중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주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금으로 결제되는 보증금은 다양한 회계 처리를 필요로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금으로 결제 된 보증금의 지급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이전 규칙에 따르면 ESPP는 보상 적으로 취급되지 않으므로 회계 청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ESPP를 후원하는 회사는 ESPP가 협상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ESPP가 5 %를 초과하는 할인을 제공해서는 안되며 회고 조항을 포함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포함하여 회계 책임을 기록해야합니다. 대부분의 ESPP가이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기 때문에 회사는 ESPP를 개정 할 것인지 또는 회계 담당을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계 료는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결정되고 구매 기간 동안 누적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