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외환 현금 제한 인도


RBI는 외국 여행에 대한 현금 한도를 늘립니다.
인도 중앙 은행 (RBA)은 수요일 RBI의 허가없이 2,000 달러 (ROS 90,000)에서 3,000 달러 (RMS 135,000)까지 해외 여행자들에게 외환의 현금 한도를 상향 조정했다.
이제 해외 여행 중에 추가 현금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인도 중앙 은행 (RBI)은 수요일 RBI의 허가없이 2,000 달러 (ROS 90,000)에서 3,000 달러 (RMS 135,000)로 해외 여행객에게 공개 될 외환의 현금 한도를 강화했다.
이 조항은 이라크, 리비아, 이란 이슬람 공화국, 러시아 연방 및 기타 독립국 공화국에가는 사람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외국 여행에 대한 연간 한도는 10,000 달러 (개인 또는 여가 여행의 경우)로 변경되지 않고 출장 2 만 5 천 달러로 유지되지만 현금 한도는 2,000 달러에서 3,000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 ldquo; 현존 한도가 검토되었으며 RBI의 사전 허가없이이 국가로 진행하는 여행자에게이 상한선을 즉각적으로 3 천 달러까지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rdquo; RBI 통보를 말했다.
& ldquo; 이는 사람들이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영향력을 줄 것입니다. 연간 한도의 나머지 부분은 여행자 수표 또는 외환 카드의 형태로 휴대 할 수 있습니다. & rdquo; 개인 은행에서 소매 외환의 머리가 말했다.
현금으로 운반 할 수있는 한도는 이라크와 리비아로 여행 할 경우 5,000 달러로 변경되지 않지만이란, 러시아 연방 및 기타 CIS의 공화국에가는 여행객에게는 연간 한도가 모두 공개 될 수 있습니다.

NRI 뱅킹 및 절약 팁.
NRI 뱅킹, 세금 절약, 개인 금융, 소득세 기획, NRI 융자, 보험, 고정 예금, 뮤추얼 펀드 및 저축 연습에 관한 개인 메모, 팁 등
2016 년 12 월 12 일 월요일.
인도와 인도 간 현금 인도에 대한 인도 세관 제한 - 인도 루피와 외화 비교.
인도 세관에서 현금을 NRI에 제공하는 것에 대한 제한.
인도 통화 (INR)와 외화에 대한 세관 한도가 다릅니다. 여행, 취업 또는 학업을 위해 해외에 나가서 얼마나 많은 외화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면이 부분이 당신에게 해당됩니다. 귀하가 공인 된 환전소에서 획득하고 해당 거래 영수증을 수령 한 경우 외화를 해외로 운송하는 데 제한이 없습니다.
단, 미화 5,000 달러 이상 상당 금액, 미화 10,000 불 이상의 여행자 수표 또는 외화 수표 또는 외화 수표는 인도에서 해외로 나가는 동안 세관에 신고해야합니다.
인도에 얼마나 많은 외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지만 지폐 형태의 현금이 5,000 USD 이상이고 현금 + 여행자 수표 가치가있는 경우 맞춤 채널에서 CDF (통화 선언 양식)로 금액을 신고해야합니다 10,000 USD 이상입니다.
인도 사용자는 외국인을위한 현금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인도로 인도하거나 해외에서 인도로 가져갈 수있는 현금 금액에 대한 세관 제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정보 일뿐입니다. 그의 국적, 통화 및 그가 출국하거나 여행하는 국가에 따라 더 복잡한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팔과 부탄, 이라크 나 리비아와 같은 중동 국가에 대한 특별 규정이 있으므로 해당 국가에서 오는 경우 세부 사용자 정의 규칙을 확인해야합니다. 여행자를위한 세관 가이드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9 개의 댓글 :
인도 이외의 인도 통화는 2016 년 11 월 8 일 이후에 인도가 금지됩니다.
인도에 10 만 루피를 가져갈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Wijitharan VG, 아니요, 관습으로 만 25,000 INR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INR 100,00을 인도로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캐나다 달러 (CAD)를 가져오고 공항에서 또는 인도로 전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도에 가져올 수있는 외화에는 제한이 없지만 10K 달러 이상이면 세관에 신고하고 적색 채널을 사용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도에 입국하는 동안 3 ~ 18 세 사이의 외국인 자녀가 INR 25,000.00을 수령 할 수 있습니까?
글쎄, 그것은 까다로운 질문이지만 결코 시도하지는 못했지만 규칙에 따라 모든 인도 시민은 25K INR을 현금으로 소지 할 수 있으며 아이 또는 유아는 여전히 시민이므로 괜찮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명시된 한도는 한 사람당 맞지 않습니까? 2 명의 승객은 3 명의 승객 등을 위해 명시된 것에서 3 번에서 2 배가됩니까?
주요 요점 하나가 누락되었습니다.
외국인이 인도에 얼마나 많은 INR을 들여 올 수 있습니까?
나는 인도의 연금 수령자이며, 인도에 방문하여 저축 구좌를 NRO 및 NRE 계좌로 전환 할 것입니다. NRE 계좌를 개설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USD 1,000의 현금을 가지고 가겠다. 그러나 은행은 공항에서 신고 된 경우에만이 현금을 수락 할 것이다. 세관 직원이 미화 5,000 달러 이상의 외화 만 신고하면되므로 통화 신고 양식에 서명하는 것이 거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신고하지 않은 여행자 수표 (USD 1,000)를 은행이 수락하는지 여부도 알려주십시오. 감사.

외환 현금 제한 인도
해외 여행을 위해 외화를 구매하면서 얼마만큼의 외환을 구매할 수 있습니까?
여행자는 2000 달러까지만 외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잔액은 여행자 수표 또는 은행 수표 양식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예외는 다음과 같다. (a) 이라크와 리비아에 진출한 여행자는 5000 달러 이하의 외화와 동전 형태로 외환을 가져올 수있다. (b)이란 이슬람 공화국, 러시아 연방 및 다른 연방 영연방 공화국을 여행하는 여행자는 외화 (forenote notes) 또는 동전의 형태로 발행 된 전체 외환을 인출 할 수있다.
어떤 목적으로 취득한 외환은 구매 후 60 일 이내에 사용되어야합니다. 60 일 이내에 외환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는 허가 된 딜러에게 양도해야합니다.
해외 여행을 위해 외화를 현금으로 구매 한 경우에 한해 지불 할 수 있습니까?
해외 여행을위한 외환은 Rs까지 현금으로 루피 지불에 대해 은행으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50,000 / -. 그러나 루피 상응가가 Rs를 초과하는 경우. 50,000 / -, 전체 지불은 교차 수표 / 은행 수표 / 지불 주문 / 수요 초안을 통해서만 이루어져야합니다.
외국 여행에서 돌아 오면 여행자는 90 일 이내에 통화 메모의 형태로 개최되는 미사용 외환을 여행자에게 양도해야합니다. 반환 후 180 일 이내에 수표. 그러나 그들은 외환을 보유 할 자유가 있으며 외환이나 TC의 형태로 미래의 사용 또는 RFC (국내) 계좌에 한도없이 신용 할 수 있습니다.
거주자는 외국환이 제공된 경우 아무런 제한없이 외환을 USD 2,000까지 또는 RFC (국내) 계좌에 상응하거나 신용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주화 보유자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해외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인도 통화 메모를 아래 주어진 한도 내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 네팔 또는 부탄의 Rs.100을 초과하지 않는 액면 금액.
거주자는 규칙에 따라 공인 대리점이나 환전상에서 구입 한 외환을 자유롭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USD 2,000 또는 그 상당액 이하의 화폐 / 화폐 형태로 외환을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잔액 금액은 여행자 수표 또는 은행 수표 초안의 형태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 얼마나 많은 인도 통화를 들여 올 수 있을까요?
해외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인도 통화 메모를 아래 주어진 한도 내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 네팔 또는 부탄의 Rs.100을 초과하지 않는 액면 금액.
거주자는 규칙에 따라 공인 대리점이나 환전상에서 구입 한 외환을 자유롭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USD 2,000 또는 그 상당액 이하의 화폐 / 화폐 형태로 외환을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잔액 금액은 여행자 수표 또는 은행 수표 초안의 형태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항목 9 참조).
외국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제한없이 외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폐, 지폐 또는 여행자 수표의 형태로 외환의 총액이 USD 10,000 / -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 및 / 또는 외화 가치가 USD 5,000 / 또는 그와 동등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인도 도착시 통화 선언 양식 (CDF)의 공항 세관 당국에 신고해야합니다.
거주자는 규칙에 따라 공인 대리점이나 환전상에서 구입 한 외환을 자유롭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정에 따라 이미 보유하고있는 경우, 이전 여행의 미사용 잔액을 나타내는 USD 2,000 이상을 소지 할 수 있습니다 (위 참조).

인도로 오는 동안 외환 제한. - 뭄바이 포럼.
포럼 모두 탐색.
유로화로 10,000 USD의 현금 또는 그에 상응하는 금액을 소지하고 있고 세관에서 금액을 신고하는 경우 세관에서 지불해야하는 수수료 / 수수료가 있습니까? 무슨 hppens 다음? 그들은 단순히 당신을 가만 두겠습니까 아니면 공항에서 통화를 교환해야한다는 규정이 있습니까?
수정 : 2015 년 2 월 26 일 오후 3시 2 분.
43이 주제에 대한 답글.
귀하의 질의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국에서 인도로 오는 사람은 외화 또는 여행자 수표가 미화 만 달러를 초과하거나 그와 동등하거나 외화 가치가 미화 5,000 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아무런 제한없이 그 / 그녀의 외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는 이와 동등한 경우, 인도 도착시 통화 신고 양식 (CDF)으로 공항의 세관 당국에 신고해야합니다.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관습 / 이민 신청서에 신고해야합니다. 신고 한도는 1 인당 기준.
또한 네팔 및 부탄 이외의 국가로 여행하는 동안 인도 루피로 5000 루피까지 운송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국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해외에서 오는 동안 인도로 외화를 운반하는 데 대한 수수료 또는 요금은 없으며 공항에서 외화를 변환하는 규정도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수정 : 2015 년 2 월 26 일 10시 29 분
이 게시물에 언급 된 2 개의 목적지.
미화 10K 달러 또는 그와 동등한 금액 만 소지하고 계시다면 신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내 게시물에 말했다.
외화를 선언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하며 다음 중 하나의 조건을 읽어야하고 두 번째 조건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 선언해야합니다.
및 / 또는 외화 가치가 미화 5,000 달러를 초과하거나 그와 동등한 경우, 인도 도착시 환불 신고서 (CDF)로 공항의 세관 당국에 신고해야합니다.
모든 규칙은 Customs & amp; 위에서 언급 한 Excise 웹 사이트.
최대 25,000 INR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IndiaSpeaks가 옳습니다.
용감한 1, 25,000 루피의 한도는 인도에 정상적으로 거주하는 승객이나 해외에서 귀국하거나 인도에서 나간 인도 고객을위한 것입니다.
수정 : 2015 년 3 월 3 일 오후 11시 11 분.
아래 순환 표에 따라 방글라데시 및 파키스탄 시민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25,000 루피 규칙이 적용됩니다. 회람은 내용면에서 모순입니다. 그러나, 내 경험에 의하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INR을 가져 오는 사람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물론, 외환에 대한 규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정보를 위해 이것을 게시 할 것입니다.
수정 : 2015 년 3 월 18 일 오후 1시 19 분
이 게시물에 언급 된 2 개의 목적지.
용감한 1, 당신 말이 맞아요. 위에서 언급 한 순환 Rs.25,000은 방글라데시와 파키스탄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 적용됩니다. 명확히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국에서 인도로 150 파운드를 옮길 수 있습니까? 나는 2 개월 동안 여기에 왔었습니다. 어떤 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루피 상품을 인도로 가져갈 수 있는지.
그리고 인도에 오는 동안 주류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비행은 5 리가 운반 될 수 있다고하지만 인도 공항은 무엇이라고 말합니다.
수정 : 2015 년 12 월 26 일 오후 2시 14 분
GBP 150을 인도로 가져 오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인도로의 물품 반입에 대한 면세 한도는 특정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수하물 규칙을 직접 살펴보고 해당 카테고리의 무과점 제한을 알아야하는 카테고리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류 및 와인을 인도로 수입 할 때의 면세 한도는 2 리터입니다. 그 이상으로 높은 관세율을 지불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가 수입하는 금액이 USD 10,000이나 Rs를 초과하지 않는지 오래되었습니다. 25,000이라면 신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