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60 초 전략


60 초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은 카운터를 통해 거래되는 가장 인기있는 이국적인 옵션 중 하나입니다. 주식, Forex와 같은 광범위한 금융 자산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독특한 특징은 하나를 얻거나 이익을 내거나 전혀 얻지 않고 전체 투자를 잃을 수있는 두 가지 상환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기본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인지 오를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의 상대적 용이성, 여러 지역 및 산업에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기본 자산, 가격 이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의 가용성으로 인해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거래의 용이성"은 더 높은 성공률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건전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없으면 내기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엄청난 손실을 가져 왔습니다. 더 높은 확률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방법을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Best Binary Option Brokers : 2017 년 12 월 :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기간이나 만기, 정산, 스타일 등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은 1 분 내에 만료됩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분명합니다. 몇 시간 또는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만료 될 수있는 다른 바이너리 옵션과 달리 60 초 바이너리 옵션의 대기 시간은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60 초짜리 이진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더 빠르고 자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왜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따르는가?


선배들에게서 배우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단계를 수행 한 후에도 바이너리 옵션의 문제는 100 % 확실하지 않습니다.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버는 것의 개념은 이해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시장의 역 동성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미래를 예측해야합니다. 미래가 60 초 밖에 안 남았을지라도 안정적입니다.


편집자 주 : 가장 신뢰할만한 중개인은 사람들이 기다릴 인내심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그들은 상인들이 소위 '하이퍼 (hyper)'라고 불리는 다양한 투자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옵션 & # 8211; 빠른 만료와 함께.


그러한 중개인은 Banc de Binary와 Porter Finance입니다. 그들의 이름을 클릭하여 두 브로커의 전체 리뷰를 읽으십시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제공자를 선택하십시오.


이들 중 어느 것도 달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성공담을 배우는 것은 학습 곡선에서 더 빨리 움직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 전략을 따르면 바이너리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 전문 기술과 친숙도를 빠르게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전략이 채택 되더라도, 성공은 한 번에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러므로 한 번에 모든 사용 가능한 자본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얼마나 많은 손실을 기꺼이 감당할 것인지, 손실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 방법.


뒤에 오는 60 초 이원 선택권 전략 방법에서는, 예를 들면 상승 또는 가을을위한 시장 운동의 특정한 방향에 연속적으로 입찰 할 필요가있다. 상승과 하락 사이의 선택은 전반적인 시장 운동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가정은 시장 자체를 시정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금융 자산의 현행 가격, 즉 주식이 그 날부터 시작하는 가격보다 낮 으면 시장은 그것을 상승 방향으로 수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장 이동 차트를 바탕으로 시장이 미묘하게 또는 강하게 상향 또는 하향으로 이동하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선택이 이루어지면 매 순간마다 계속 투자해야합니다. 이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의 트릭은 상승 추세가 있기 때문에 상승에 내기를 결정하고 처음 4-5 분 동안 손실이 발생하면 다음 순간 이후에 시장 자체가 수정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쪽으로 이동하여 이득을 얻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고려한 브로커가 투자의 70 %를 차지한다는 일반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연속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가 성공하면 달성 할 수 있었던 총 수입의 70 %를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이전 라운드에서 발생한 손실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성공하면, 다음 번 실패까지 동일한 금액의 투자로 거래를 늘리지 않고 계속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너리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온라인 거래를 시작하려면 적법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통해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이 분야에는 많은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이 있으며, 대부분 그늘지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좋은 소식을 찾아 내고 편견없는 리뷰와 고객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은 위험으로부터 자유롭지는 않지만,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Top10BinaryStrategy의 팀은 매일 시장을 조사하고 금융 뉴스를 팔로우함으로써 최신 경고와 곧 출시 될 트레이딩 시스템 및 브로커의 출시로 항상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1 분 (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 : 18 개 중 14 개가 승리합니다.


월요일에 나는 5 분짜리 차트에서 15 분 만료를 거래하는 통상적 인 일상에서 "60 초"바이너리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다. 하나 들어, 나는 단순히 내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물건을 깨는 느낌. 둘째, 많은 해외 ​​트레이더들이 현재 많은 해외 ​​중개인에 의해 제공되는 것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대안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 블로그에 약 60 초간의 거래를 소개하면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중개인.


일반적으로 지불금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아 (70 %) 1 분 옵션을 맨 먼저 교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1 분짜리 차트의 고유 수준으로 인해 15 분짜리 거래와 같은 거래에서 정확성이 떨어지는 것은 제 의견으로는 더 어렵습니다.


다시 말해, 1 분 차트에서 60 초 옵션을 거래 할 때 각 촛대에 캡슐화 된 매우 적은 양의 가격 데이터를 처리하고 가격 조치의 1 분은 큰 계획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지품. 즉, 다음 순간에 일어날 수있는 가격 움직임에 대해 건전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저는 믿습니다.


기본 60 초 전략.


60 초 옵션에 대한 내 기본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기적인 반동이있을 수있는 시장에서 지원과 저항 수준을 찾아라. Pivots 포인트와 피보나치 retracement 레벨은 장기간의 장비를 거래하면서 다른 시간대와 마찬가지로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 첫 번째 단계에서 거래 설정을하십시오. 최종 거래 결과 (예 : "60 초"옵션)에 내재하는 높은 수준의 잡음이있는 거래 수단을 사용하면 더 많은 거래량을 취하는 것이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 분 차트에서 15 분 만료를 정상적으로 교환하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나는 보통 이미 미리 표시 한 가격 수준의 초기 거부를 찾습니다. 그것이 레벨을 거부한다면, 이것은 가격 수준의 견고성을 더 검증하는 데 도움이되며, 나는 후속 접촉에 들어가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예상대로 이것은 정확도가 높은 설정과 교환하여 거래량을 줄입니다.


60 두 번째 거래는 높은 거래량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매 60 초 교역의 고유 한 소음이 처음부터 너무 커서, 더 많은 거래량이 짧은 거래를 할 때 발생하는 정확도 변동을 균일하게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점에서 더 많은 거래량이 실제적으로 하나의 이익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term 악기.


야구 비유를 제공하기 위해, 타율이 .300 인 타자 (즉, 10 타석 중 3 타점으로 타격을 가하는 타자)는 타격 만하는 10 게임 스트레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00. 반면에, 같은 기간에 그는 .450을 친 것입니다. 하지만 100+ 경기 시즌 동안 타석에 충분한 타격으로 타격에 대한 그의 진정한 기술 수준이 정확하게 드러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평균에 대한 회귀"개념 유형입니다.


따라서 60 초 옵션을 거래하고 4 +/- 시간 세션에서 1-2 회 거래하는 경우 (예 : 보수적 인 경우), 귀하는 거래를 진행할 가능성이 큽니다. 너의주의에 무역의이 모양에 너의 진실한 수준이 계시되기 전에 아주 긴 시간 기다릴 것이다.


당신은 1 분 옵션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적 접근조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익 곡선 (또는 ITM)을 얻었다면 실현하기 전에이 도구를 1 달 넘게 거래한다면 그것은 유감 스럽습니다. 비율)은 적절한 모양을 취하기 시작합니다. 즉, 실제로 거기에없는 설정을 취함으로써 과장되지 마십시오. 그것은 전혀 교역하기를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3. 맹목적으로 모든 지원과 저항을 다루지 마십시오. 귀하의 관심 시장이 어떻게 행동하고 무역 교육을 발전시켜 지속적으로 개선 될 수 있는지에 개인적으로 노출되는 가격 행동 (예 : 촛대 유형 및 형성), 추세 방향, 운동량 및 자연의 것들을 계속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더 이상 고집하지 않고, 나는 월요일부터 모든 60 초간의 거래를 보여줄 것이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아래의 스크린 샷에서 할당 된 번호에 따라 각 거래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1 분 만료를 사용하여 무역 내역.


# 1 : 1.32817은 아침에 최고 였고 저항의 영역을 형성했습니다. 1.32817의 첫 번째 re-touch에서 1:54 촛불에 put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2 : 첫 번째 거래와 마찬가지로 1.32817의 재접속시 풋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이 무역은 또한 이겼다.


# 3 : 세 번째 풋 옵션은 1.32817입니다. 이 무역은 가격이 내 수준을 넘어서고 새로운 일일 최고치를 형성하면서 사라졌습니다.


# 4 : 가격은 1.32715로 최근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1.32761까지 상승하여 다시 하락했다. 나는 1.32715의 재 접촉에 전화 선택권을 가지고 가고이 무역은 이겼다.


# 5 : 기본적으로 이전 거래와 동일한 거래입니다. 프라이스는 1.32715를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후속 콜 옵션을 받고이 거래에서 승리했습니다.


2:26 초에서 가격은 1.32761 저항 수준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정상적인 움직임에서 나는 거기에 풋 옵션을 가져갈 것이지만, 2 월 26 일 캔들 (약 6 핍)에서 기세가 강해서 나는 그 무역을 피했다.


# 6 : 몇 가지 풋 옵션이 거의 1.32761 레벨에 설정되었지만 레벨에서는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의 다음 거래는 이전 두 거래에서 통화 옵션을 택한 곳 근처의 다른 통화 옵션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1.32715가 약간 위반 되었기 때문에 대신 1.32710에서 전화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0 초 간 무역에서 승리했는지 잃어 버렸는지를 결정하는 데있어 절반 정도만이 중요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더 안전한 움직임이라고 느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7 : 옵션을 1.32761 저항 수준으로 백업합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8 : 전화 옵션을 1.32710 (여기서 # 6이 찍힌 곳)으로 내립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그러나, 이 무역이 돈에서 만료 된 후에 분, 시장은 1.32710의 밑에 끊고 1.32655에 더 낮은 낮은 것을 형성했다.


# 9 :이 무역은 구식 지원이 새로운 저항으로 바뀔 수 있다는 개념을 사용하여 1.32710에 풋 옵션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거래는 가격이 이전 거래 범위로 계속 상승하면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 10 : 1.32817의 터치로 풋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옵션은 제가 처음으로 거래 한 수준이었습니다. 이 무역은 하루가 시작되고 그 기세가 상승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새로운 고점이 주어 졌을 때 다소 수수께끼 같았다. 그러나 촛불을 보았을 때 그 가격은 조금 떨어지는 듯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최근의 저항 지역으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에 1.32817을 치게되면 나는 풋 옵션을 택했고 무역은 잘되었다.


# 11 : 1.32817의 또 다른 풋 옵션.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2 :이 무역에서, 2:13 초에 처음에 만들어진 높은 날은 1.32839입니다. 나는이 수준에서 3:22 양초에 풋 옵션을 넣으려고했으나 가격은 그것을 빠르게 지나치고 닫혔다. 그리고 나서 아마 10-15 초 동안, 내 가격 공급이 지연되었고 연결이 복구되었을 때 그것은 의도 한 항목 위에 핍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잃어 버렸을 무역 거래를 놓쳐 버렸기 때문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전의 저항이 새로운 지원으로 바뀔 수 있다고 가정 할 때, 통화 옵션에 1.32839 레벨을 사용하여 끝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3 : 1.32892는 현재 현재 하루 최고 수준이며 최근 저항 수준을 형성했습니다. 나는 수준의 터치에 풋 옵션을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4 : # 12와 마찬가지로, 나는 다시 한번 1.32839를 사용하여 우승을했습니다.


# 15 : 다시 한번, 나는 풋 옵션을 취할 저항 레벨로서 1.32892의 현재 일일 최고치를 사용했다. 그러나 가격은 파산했고이 무역은 잃어 버렸다.


# 16 : 15 분이 지나기 전에 또 다른 거래 설정을 할 수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전화 옵션을 받기 위해 1.32892를 지원 레벨 (새로운 지원으로 바꾸는 오래된 저항)으로 사용했습니다. 이 거래는 아마 내가 좋아하는 오늘의 조직이었고 트렌드가 상승했다는 사실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승자로 밝혀졌습니다.


# 17 :이 시점에서 풋 옵션의 경우, 나는 1.32983 (당일 최고가)으로 시선을 돌았지만 가격은 1.32971 레벨에서 두 차례 통합되어 저항선을 형성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4:28 초에 1.32971의 터치로 풋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트레이드는 좋은 4- 핍 우승자로 밝혀졌습니다.


# 18 : 오늘의 마지막 거래는 통화 옵션 인 1.32839로 12 번과 14 번에 동일한 설정을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좋은 4- 핍 우승자였습니다.


그 후에 가격이 올랐 으면 1.32892가 저항으로 작용할 것인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결코 만진 적이 없었다. 또한, 나는이 점에 약간 피곤하다고 느끼고 있었고, 날 동안 그것을 끝내기로 결정했다.


이 전략에 대한 결론.


전반적으로, 나는 첫날 60 초 옵션을 거래하면서 14/18 ITM으로가는 것이 좋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수준의 정확성과 시장 또는 시간대에 적용 할 수있는 능력으로 향후 시장 방향을 예측하는 전략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경험 이었기 때문에 1 분 옵션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앞으로 60 초 옵션 요일을 내 요법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어디에서 거래합니까?


빠른 인출 및 괜찮은 지불금은 저를 행복하게합니다.


미국 이진 옵션 중개인 및 거래.


2012 년부터 미국 및 글로벌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정보.


60 초 이진 옵션 전략 & # 8211;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전략.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60 초 이진 옵션 전략.


과거에는 60 초 옵션 계약을 3 개 세트로 거래하는 경우를 종종 언급했는데, 이를 "시리즈"라고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간단한 전략은 당신이이 계약의 더 유익하고 성공적인 상인이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으로 볼 때, 이는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이 시점에서 60 초 옵션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일이 먼저. 이 개념은 전체 60 초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의 한 부분이어야합니다. 이 전략을 더 광범위한 전략에 통합하지 않고 독점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대신이 전략을 전체 60 초짜리 거래 전략에 통합해야합니다. 더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로 사용될 때만 효과적입니다. 이것을 전체 전략의 일부로 사용함으로써 거의 60 초 옵션 매매자가 될 것입니다.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 # 8220;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 # 8221; . 그것은 대답하는 많은 다른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질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약 10-20 초 간격으로 구매 한 3 개 세트로 이러한 계약을 거래하면 단기간의 변동성이 크고 예측할 수없는 본질을 "약화"하기 때문에 이는 효과적인 60 초 이진 옵션 전략입니다. 계약. 그것은 그 무작위적인 "소음"의 일부를 약화시키는 평균화 메커니즘으로 작용합니다. 이 무작위 & # 8220; 노이즈 & # 8221; 단기 계약에 매우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혀 혁명적 인 것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효과적이며 전체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 전략 설명.


이 전략은 전체 60 초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의 일부로 사용해야합니다. 각 "시리즈"거래는 10-25 초 간격으로 구입 한 3 개의 동일한 계약으로 구성됩니다. 시리즈의 각 계약을 동일한 금액으로 구매하십시오. 변동성은 구매 간격을 결정합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간격 간격도 커야합니다. 기본 간격은 10 초 여야하며 대부분의 시간 동안 사용해야합니다. 변동성이 높을 때 (자산 전체에 걸쳐서가 아니라), 간격을 15-25 초로 늘려야합니다. 30 초간의 구매 간격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첫 번째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세 번째 계약이 만료됩니다. 위의 지침을 준수하는 한 정확한 간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을 실습하면서 다양한 시장 조건 하에서 간격에 대한 느낌을 얻고 나아질 것입니다. 그게 다야!


우리가 몇 번이나 말했듯이 이것은 당신의 가능성을 높이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놀랍게도 효과적입니다. 그것은 물론 마법의 총알이 아니며 그 자체로는 60 초 옵션을 풍부하게 거래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1 년 넘게 우리 고유의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의 일부로이 방법을 사용 해왔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는 언제든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계획이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수익성을 측정 할 수있게 향상 시켰으며 우리는 당신이 동일한 것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보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인 60 초짜리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심층적 인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이 작은 속임수와 함께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하나!


간단한 60 초 전략.


이 기사에서는 60 초짜리 거래를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간단한 60 초 이진 옵션 전략을 소개하고 설명해 보겠습니다. 이 전략의 단계는 정말 간단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유일한 지표는 볼륨 스프레드 분석 표시기와 지표에 대한 것뿐입니다. 나는 또한 황갈색 촛대 패턴을 사용합니다. 이 두 가지 (VSA와 engulfing)에 대해서는 이전 기사에서 설명했지만 간단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Red : 곰팡이가 많은 양초에 많은 양의 투자가들이 팔리고 있습니다.


- Green : 높은 양의 완고한 양초에 투자자들이 심하게 매수하고있다.


- 정상에 올라 클라이 막스는 시장의 잠재적 인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바닥에서 절정을 선포한다는 것은 시장의 가능한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Bullish : 반전 후 새로운 황갈색 촛불은 이전의 곰 같은 촛불을 삼킨다.


-Bearish : 반전 후에 새로운 곰 같은 양초는 이전의 낙관적 인 양초를 삼킨다.


이제 스크린 샷을 살펴보십시오. 이 바이너리 옵션 차트에는 직사각형에 세 가지 ITM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은 저항 또는 지원이 반대 인 설정입니다. 반전에서 우리는 패턴을 포위하고 새로운 곰 같은 양은 이전의 낙관적 인 양초보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일이 일어나면 (리필 촛불에 더 많은 양이 들어감) 반전 막대 아래에서 다음 촛불이 닫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1 분 차트에서 일하고 있으며 거래의 만료는 1 분 (60 초)입니다.


우리는이 도표에서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원 또는 저항 근처의 패턴을 감싸고 반전 곰 같은 양초는 이전의 낙관적 인 양초보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 :


- 반전시에는 클라이맥스를 사거나 파는 것에 대한 몰입 패턴을 갖게됩니다 (볼륨에서 녹색 또는 적색 바).이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더 낫습니다.


& # 8211; 우리가 저항력이나 지원에 강한 물량과 부작용이나 클라이맥스를 갖게된다면 시장이 예측할 수 없게 움직이기 때문에 60 초간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8211; 나는 클라이맥스를 사고 팔지 않고 반전을 선호한다.


& # 8211; 번복하지 말고 마틴 게이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의 60 초 거래는 1 분 동안 가격을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그것은 초보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위의 설정은 볼륨과 가격 조치가있는 인간의 심리학에 관한 규칙이기 때문에 규칙을 따르면 견실 한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위험은 여전히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