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빅 옵션 이진 거래


BigOption 검토.


BigOption은 2011 년에 만들어졌으며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로 입증되었습니다. 서비스 품질에 중점을두고 고객이 자신의 계정에서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매우 좋은 교육 및 거래 지원과 $ 2,000 + 계좌 개설 고객을위한 위험 자유 거래와 같은 많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5 가지 계정 유형을 제공하며 가장 간단한 계정은 $ 250 최소 보증금을 요구하는 Micro 계정입니다. 최소 거래 규모는 모든 계좌 유형에서 단기 옵션 및 기타 모든 유형의 옵션에 대해 $ 5 및 $ 25입니다. 계정은 USD, EURO 또는 GBP로 개설 할 수 있으며 모든 계정 유형은 Micro 계정의 경우 20 %에서 시작하여 Platinum 계정의 경우 100 %에 도달 할 수있는 입금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고객은 자신의 첫 번째 계좌 (보통 골드 레벨 계좌)에 $ 2,000 ~ $ 2,500을 기꺼이 입금하고자하는데, 이 브로커는 많은 위험 자유 거래를 포함하는 매우 독특한 판촉 행사를 제공하거나 수익을 두 배로 늘리고 손실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액 환불됩니다. BigOption은 모든 수준에서 매우 관대하며 거래 대금은 거래되는 이진 옵션 수단에 따라 88 %에서 650 %까지 다양합니다. 지원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터키어 및 아랍어와 같은 여러 언어로 제공되며 유럽 연합 내에서 규제를 받더라도 미국 고객을 받아들입니다.


거래 플랫폼.


거래 플랫폼은 웹 기반으로 사용하기 쉽고, Sell Early, Double Up, One Touch 바이너리 악기 등의 최신 바이너리 거래가 제공됩니다. 또한 훌륭한 차트와 성공적인 거래자를 복사 할 수있는 기능, 그리고 완전히 자동화 된 거래 로봇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수동으로 생성 된 거래 신호와 모든 수준의 거래자가 활용할 수있는 거래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태블릿 및 스마트 폰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플랫폼은 수백만 가지의 다양한 거래 전략을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모든 거래 도구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정교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자금 및 규제의 안전.


Bigoption은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완전히 허가되고 규제되며, 모든 고객의 자금은 별도의 은행 계좌에 보관되며 모든 상황에서 안전합니다. 또한 회사는 온라인 보안, 돈세탁 방지 조치 등에 관한 추가 규제 법안을 준수합니다.


예금과 인출.


Big Option은 주요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은행 송금 및 Astropay, cashU 및 WebMoney와 같은 여러 가지 전자 지불 방법을 허용합니다. 모든 출금은 신뢰할 수 있고시의 적절하며 실제로 대부분의 경우 같은 날에 처리됩니다. 이는 업계에서 매우 뛰어나고 드물습니다.


BigOption은 3 가지 방법으로 탁월한 거래 신호를 제공합니다. 가장 독특한 방법은 Faunus Analytics라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하는 거래 로봇입니다. Big Option의 또 다른 장점은 위험이없는 거래뿐 아니라 이익이 배가되고 손실이 완전히 환급되는 프로모션 기간입니다. 또한 상실되는 거래에 보통 10 %의 리베이트가 있지만, 위와 같은 특징은 정말 독특하지만 리스크없는 거래만으로도 잘 준비된 상인에게 수천 달러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평결.


전반적으로, BigOption은 VIP 계정 수준에서 마이크로 계정 및 상판으로 시작하는 탁월한 서비스 품질, 강력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 2,000 - $ 2,500의 신규 고객 만 골드 레벨 계정을 개설 할 수 있으며 많은 위험 자유 거래를 제공하는 독창적 인 프로모션 또는 모든 손실을 환불받을 계획이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이익이 배가됩니다. 두 프로모션은 모두 독특하고 매우 관대합니다.


교육적 지원이 제공되는 한 Big Option은 다른 곳에서 제공되는 교육 지원 수준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을 제공하지만 수동에서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거래 신호를 제공하며 분석가가 파생 한 신호도 제공합니다.


Bigoption은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 최대한의 사용 및 효율성을 위해 거래 자본을 투입하고자하는 모든 거래자를위한 것입니다. 지원 및 교육은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준다. 거래 시그널은 이익을 얻기위한 쉬운 방법을 제공하는 반면 거래에 대한보다 수동적 인 접근은 통찰력있는 거래 신호 및 시장 업데이트를 통해 완벽하게 구현 될 수있다. 보다 적게 방향을 잡는 무역 전략과 헤징 전략에서 관여하게 기꺼이하는 상인은 또한 계획 한 무역을 위해 무역 도구 그리고 우수한 지불금의 부를 발견 할 것이다. 고객은 생존 가능성과 수익성을 설명 할 수있는 견고한 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금융 업계에서 항상 매력적이지 않고 쉽게 발견되는 것은 아닙니다.


설립 년도 : 2011.


규제 : CySEC.


미국 상인을 받아들입니다 : 예.


최소 보증금 : 250 달러.


최소 거래 : 5 달러.


최대 무역 : $ 5.000.


입금 보너스 : 최대 100 %


BigOption 웹 사이트 미리보기.


위험 경고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가 높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이 귀하의 경험, 목표, 재정 자원, 위험 관용 및 기타 관련 상황을 고려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저희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권유도 아닙니다.


BigOption 로그인.


2012 년 영국에서 설립 된 BigOption은 고객의 웰빙에 대한 큰 헌신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평판 좋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24 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계정 관리자를 제공하며 다양한 거래 도구를 제공하여 항상 가능한 한 간단하게 거래 프로세스를 만들려고합니다. 흥미로운 것 같니? 걱정마. 그들은 더 많이 제공해야합니다. 계정을 개설하고 직접 체크 아웃하려면 금융 전문가 팀이 즉시 BigOption 로그인 절차를 완료하는 방법을 알려 주어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BigOption 로그인 | 쉬운 과정.


BigOption 로그인은 1 ~ 2 분 이내에 완료 할 수있는 매우 간단한 절차입니다. 화면 상단의 계정 열기 탭을 클릭하거나 웹 사이트에 도착했을 때 오른쪽에 나타나는 빠른 시작 옵션을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이름, 이메일 및 전화 번호와 같은 기본적인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탭에는 암호와 통화를 즉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몇 가지 추가 옵션이 있지만 나중에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BigOption 로그인은 3 단계 프로세스의 첫 부분 일 뿐이므로 일단 완료하면 계정 유형을 선택하고 BigOption Minimum Deposit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BigOption 거래 플랫폼.


BigOption 로그인 | 완전히 안전합니다.


BigOption 로그인 중 개인 또는 금융 정보에 대해이 브로커에 공개하는 모든 정보는 신뢰할 수있는 SSL 암호화 시스템에 의해 암호화됩니다. 즉, 계정을 올바르게 해석 할 수있는 유일한 계정이므로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브로커는 PCI 인증을 받았으며 거래가 항상 안전하다는 주장을 입증합니다. 이 인증서는 신용 카드 취급에 대한 모든 보안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으며 모든 주요 신용 카드 브랜드를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BigOption의 보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BigOption 사기 테스트 (BigOption Scam Test)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BigOption 로그인 | 결론.


요약하면, BigOption 로그인은 매우 간단하고 매우 안전한 절차로, 왜이 브로커가 거래 커뮤니티에서 그렇게 잘 존중되는지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원을 보호하기위한 높은 보안 조치가 마련되어 있으며이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계정 유형을 선택하고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잘 설계되어있어 경험이 거의없는 거래자조차도 1 ~ 2 분내에 프로세스를 완료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위대한 중개인과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제 BigOption으로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내 투자 한 돈을 모두 영어로 돈을 쓸데없이 움켜 쥐고 싶습니다.


BigOption 검토.


기업 세부 정보.


고객 서비스.


보너스.


특수 기능.


거래 플랫폼.


(SpotOption, 팬더 등)


무역 도구.


BigOption 소개.


금융 위기로 인해 2008 년 말에 출시 된 BigOption은 저명한 브로커로 자리 매김하면서 짧은 시간 만에 성공의 사다리를 오르게되었습니다. 중개 회사는 약속을 엄청나게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BigOption의 주장을 통해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 어디에 서 있는지 독립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BigOption이 규제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의 경험과 만족스러운 상인들의 수영장은 많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BigOption은 바이너리 옵션 리뷰어를 통해 여러 타이틀을 수상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고의 금융 기관인 FX Empire가 수여하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이 있습니다. 중개인이 FX 제국이 인정한 상을 인정하는 것은 큰 영광입니다. BigOption은 최고 수준의 브로커의 요구 사항에 맞추기 위해 돌이키지 않았습니다. 브로커는 바이너리 옵션 산업에서 더 높은 단계를 오르면서 서로 다른 파장을 설정하려고했습니다.


상승하는 동안 긍정적 인 입지를 유지할 수있는 중개인이 거의 없지만 BigOption은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확장 된 잠재력을 지닌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BigOption 거래 플랫폼.


트레이딩 플랫폼 그 자체부터 시작합시다. BigOption은 SpotOption 거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SpotOption은 100 개 이상의 바이너리 브로커를위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플랫폼 제공 업체는 현장에서 전문성 수준을 확인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아챈 유일한 단점은 플랫폼이 모바일 반응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개 회사는 App Store와 Google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예외적 인 모바일 앱을 설치했습니다. 검토 과정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플랫폼 기술로 돌아와서 우리는 다양한 기능을 얼마나 쉽게 탐색했는지 알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BigOption의 장점은 다양한 거래 도구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점검하는 첫 번째 일은 브로커가 전통적인 거래 도구로 간주되는 것과 더 최근의 것으로 간주되는 것을 잘 혼합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거래자는 클래식 바이너리 옵션, 속도 옵션, 쌍, 장기, 원터치 및 FX / CFD와 같은 도구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의 별은 전략 고문과 ProFollow 기능이며,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사용될 때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에있는 이동할 수있는 무역은 어떨까요?


모바일 거래는 요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이나 랩톱보다 스마트 폰을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합니다. 브로커는 이러한 추세에 적응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본 것만 큼, BigOption은 상인들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최고 수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 사용자를위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은 주요 이점이며, 전세계 어디서나 거래자가 24 시간 내내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탕 화면이나 노트북 앞에 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바깥 세상에서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도 있고, 바하마 해변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BigOption 모바일 앱은 웹 사이트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보다 기능이 적게 드는 모바일 앱이 있기 때문에 거래 경험이 제한적입니다. 또한 다른 거래자의 응답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리뷰를 살펴 보았으므로 불만은 거의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은 사용자의 인터넷 속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앱의 속도가 가장 빨랐습니다.


BigOption 계정 유형.


BigOption에 의해 만들어진 계정을 기록해두면 그 차이점이 놀랍습니다. BigOption은 다섯 가지 유형의 계정을 충족시켜 주므로 다양한 투자 수준으로 자연스럽게 더 광범위한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제안 된 계정 계획을 검토하고 기능을 자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인이 중개인을 선택할 때 선택은 그들의 특정한 필요 조건에 근거해야한다, 우리의 원근법 상인은 장갑의 쌍 같이 그들을 적합 할 브로커를, 다른 방법 둥근 필요로하지 않는다.


우리는 거래자들이 더 나은 통찰력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계좌 유형의 다양한 요소를 공개했습니다. 우선, BigOption은 74 %에서 85 %까지 매우 매력적인 지불금을 받았습니다. 환영 보너스는 상인이 선택한 계좌 유형에 따라 20 %에서 100 % 사이입니다. 100 % 보너스는 확실히 당신의 거래 여정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누가 100 % 보너스를 싫어하겠습니까?


BigOption 이슬람 계좌.


대부분의 일류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BigOption은 이슬람 신자 거래자를위한 이슬람 무역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신념과 믿음의 세계에서 무역은 거래자의 종교적 신념과 충돌해서는 안됩니다. BigOption의 이슬람 계좌는 거래가 모든 사람에게 확대되어야한다는 생각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BigOption에 대한 이슬람 계좌는 Sharia Law와 일치하도록 고안되었으므로 스왑 무료 또는 무이자 계좌를 제공하는 Riba No Policy가 시행됩니다. 거래자가 선택하는 계좌 유형에 상관없이 숨겨진 비용이 없다는 것을 기록하는 것이 좋으며, 이는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있는 맞춤형 계정을 선택했기 때문에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이크로 계좌는 기본 계좌 이상을 확실히 처리하지만 다른 계좌와 비교해도 여전히 뒤처져 있습니다. "당신이 지불 한 것을 얻습니다"라는 모토는 더 잘 맞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계정으로 작물의 크림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괜찮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상인으로서의 당신의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BigOption이 실제로 제공하는 것보다 적은 돈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브로커가 거의 없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크로 및 기본 계정은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 미니멀리즘 특성을 고려할 때 매우 덜 공표됩니다. Micro 계정으로 시작하려면 250에서 500 사이의 투자 금액이 필요합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 계정은 매우 미니멀리스트입니다. 기본 계좌를 선택하는 거래자는 현실적이어야하며 시작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더 큰 특혜는 다른 곳에 있습니다. 이 거래 계좌는 무역 업계의 초기화 일 것 같습니다.


이 계좌로 거래를 시작하려면 501의 최소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이는 표준 업계 관행입니다. 물론 거래 계좌를 등록한 통화에 따라 다릅니다.


Gold 계정은 실제로 BigOption 웹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계정'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Gold 계정은 BigOption의 별인 것으로 보입니다. 2501부터 10,000까지의 투자를 통해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그들의 계좌에 자금을 지원할 때 75 %의 환영 보너스를받을 수 있으며 매주 전문가 상인과 상호 작용할 기회를 얻습니다. 전문 상인은 시장을 가장 잘 알고 있으며, 귀하의 목표에 따라 거래 전략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BigOption은 '개인 계정 관리자'의 도움이 부여되는 것을 지정합니다. 이는 다른 큰 특권입니다. 그러나 우리가이 부분에서 발견 한 단점은 전문가 상인이나 개인 계좌 관리자의 역할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플래티넘 계정은 BigOption 목록의 네 번째 계정이며 우리는 뛰어난 기능을 분명히 예상합니다. 지불금부터 시작합시다. 업계의 많은 거래자들이 이익을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플래티넘 계정은 실제로 더 나은 지불금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더 높은 지불금은 결정적인 양상이지만 지불금은 브로커쪽으로 당신을 끌어들이는 유일한 요인이되어서는 안됩니다. 플래티넘 어카운트는 10,001의 투자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이진 옵션을 통해 가져올 수있는 이점을 알고있는 경험 많은 거래자를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로 인해 백금 계정은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투자를 믿는 전문 상인에게 더욱 적합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계정을 선택할 수있는 상인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초보자도 Platinum 계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의 선택이야! 당신이 충분히 경험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찾으십시오!


VIP 계정은 50+ k에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가능한 모든 측면에서 다른 모든 계정보다 월등히 뛰어납니다. 요청이 처리되는 속도가 매우 경이 롭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 계정 유형은 주로 대규모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숙련 된 거래자를위한 것입니다. VIP 계정을위한 BigOption 계정에 많은 정보가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VIP 계정을 선택한 거래자는보다 개인화 된 도움을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BigOption 에셋.


BigOption은 거래자가 선택할 수있는 130 개가 넘는 자산을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자산을 찾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중개 회사는 상품, 지표, 통화 및 주식의 네 가지 주요 범주로 자산을 재편성했습니다. 거래자들은 다우 존스 (Dow Jones), 나스닥 (Nasdaq), S & P500과 같은 주요 지수와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Facebook, Apple, BMW 또는 Google과 같은 주식. 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Gold, Silver 또는 Wheat 및 Sugar와 같은 상품을 BigOption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BigOption 보안.


BigOption의 플랫폼은 100 % SSL 인증을 받았습니다. 다시 말해서 100 % SSL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거래 업체의 개인 정보가 지속적으로 프로세스 개선에 사용되는 BigOption 직원에 의해 엄격히 관리된다는 의미입니다. 제 3자는 귀하의 정보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HTTP 보안 웹 프로토콜을 통해 추가 보안을 보장합니다. BigOption의 플랫폼은 PCI 승인 및 인증을 받았습니다. BigOption이 상인에게 안도감을주기 위해 여분의 거리를 걷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위한 명예!


BigOption은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엄격한 금융 정책을 준수합니다. 중개 회사는 명확하게 홈페이지에 이용 약관을 제시 했으므로 거래자는 계좌 개설 전에 다양한 매개 변수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매우 광범위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제공되었습니다. 법적인 측면에 대한 설명이 새롭고,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거래 담당자는 고객 지원 담당자에게 연락 할 것을 환영합니다. BigOption이 사기 였다면 법적인 측면과 관련하여 자세히 다루지 않았을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또한 거래자가 균질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제출하도록하는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준수합니다.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일련의 문서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를 준법 감시인이 요청했습니다. 필요한 서류 :


이 서류를 [보호] 또는 팩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BigOption 전송 방법.


상인이 BigOption으로 돈을 예치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금 방법이 많을수록 상인의 삶이 편해질수록 상인들이 자신이 편한 방법으로 입금 할 수있게됩니다.


은행 송금 최소 금액은 $ 500입니다. 우리는 $ 500가 $ 500 아래로가는 어떤 금액에 대해서도 청구된다는 조언을 받았지만, 일부 상인은 이것을 가파른 것으로 간주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업계에서는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계좌 이체에 필요한 금액을 송금하기 위해 5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6 일 후에 자금을 수령했는데, 언젠가는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양자 택일 방법은 새로운 지불 방법으로 유연성이 뛰어나고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 점점 더 많은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BigOption이 이러한 관행을 꽤 오래 전에 채택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상인이 CashU, WebMoney, PaySafe 등을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이 eWallet 목록은 입금 페이지에있는 대체 탭 방법 아래에 있습니다. 생성 된 목록을 확인하는 것은 좋았습니다. 등록이 이루어진 국가에 따라 다르며, 국가에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정렬되어 있습니다.


탈퇴 이용 약관.


BigOption의 인출은 쉽게 처리 할 수 ​​있지만 거래자가 선택하는 인출 방법에 따라 청구 가능합니다. 이 수치는 실제로 대부분의 중개인이 묻는 것이며 종종 순전히 행정 비용입니다.


- 50.00 USD / GBP / 유로.


신용 카드는 -25.00 USD / GBP / EURO와 수수료 $ 10.00 USD가 있습니다.


ePayments는 -25.00 USD / GBP / EURO입니다.


은행 송금 및 신용 카드의 최소 인출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 송금 : 250 USD / GBP / EUR.


- 신용 카드 : 100 USD / GBP / EUR.


탈퇴 요청이 전송되는 순간 요청을 처리하는 데 일반적으로 근무일 기준 3 일이 소요되고 Google의 은행 계좌에 입금되기까지 5 일이 걸리므로 청구를 확인하기 위해 검토를 진행했습니다.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6 일 후에 계좌에 자금이 입금되었으므로 인출 절차가 오래 걸리는 수많은 브로커와 비교할 때 절차가 원활하게 진행된 것을 확인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BigOption 고객 지원.


그것은 고객 서비스가 육안으로 측정 할 수있는 가시적 인 구성 요소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정으로 좋은 그림을 만들 수있는 직접 경험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BigOption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보다 나은 통찰력을 갖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24 시간 만에 잘 반응 했으므로 자신감을 갖게되었지만 그 자리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 채팅이 없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 24 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약간 긴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고객 서비스에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의존도를 테스트했으며 응답이 좋다고 간주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도 라이브 채팅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BigOption은 자사의 고객 지원이 다른 중개인과 비교할 때 가장 우수하다고 주장하지만 이것이 최선이 아니라 분명히 나쁘지는 않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공정하기 위해서 우리가 다른 브로커에서 보았던 것과 비교할 때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BigOption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괜찮습니다.


Support Center를 검토하면서 BigOption은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표시하는 데 좋은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모든 질문과 답변은 페이지에 정렬되어 BigOption과 거래하는 동안 발생할 수있는 질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페이지 하단의 검색 버튼 위치입니다. 그것은 사이트에 알려지지 않은 경험 많은 상인에게 경험이없는 요구 사항에 해당하기 때문에 거래 플랫폼 내에 검색 상자를 삽입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도 브라우징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모든 바이어 옵션 브로커가 있습니다. 이들은 여전히 ​​모든 거래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데 제한이 있습니다. BigOption은 무역 인식을 변화시키는 작은 몸짓으로 거래 플랫폼 내의 모든 고객을 수용 할 수있는 막강한 작업에 박수를 보냅니다.


BigOption은 사기입니까?


BigOption은 사기가 아니기 때문에 Binary Options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Binary Options 회사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BigOption이 정품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의 양과 지원 센터에 연락 할 수있는 용이성, 이용 가능한 기능, 교육 부문은 BigOption을 업계의 훌륭한 중개인 목록에 쉽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견해.


모든 기능을 독립적으로 테스트 한 후에 BigOption의 주장이 검증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BigOption은 사기극이 아니라 Binary Options 업계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BigOption은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 최고의 브로커 중의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개 회사는 탁월함이 만족스럽지 않고 양육되고 유지되는 무언가라고 믿습니다.


BigOption은 우리의 의견으로는 만족스러운 수준의 학습 자료를 제공합니다. 교육 섹션에서는 상인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비디오, 전자 책 및 안내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차이점을 만들어 낼 더 통찰력있는 자료를 가져와야하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gOption 블로그는 주요 플랫폼 교육이 부족한 결함을 채 웁니다 (있는 경우).


이 블로그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흥미로운 기사가 ​​가득합니다. 우리는 언어가 간결하고 간결함을 발견했으며, 시장 뉴스와 거래 관련 기사를 결합하여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BigOption을 다른 중개인으로부터 비판하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실제로, 면밀히 조사해 보면, 많은 중개인은이 필수 요소가 부족합니다. BigOption은 빈번하게 업데이트되는 블로그에 투자하여 업계에서의 기반과 선의를 구축했습니다. 이 관점에서는 BigOption이 사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계좌에 기금을 기부하기 위해, 우리는 BigOption이 우리에게 조언 한 모든 단계를 따랐습니다. 먼저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페이지의 오른쪽 구석 인 BigOption, 최소 입금액을 클릭했습니다. 우리는 입금 방법의 범위가 우리에게 제공되는 예금 페이지로 향했다 :


- Mastercard, Visa, Visa Electron, MasterCard Debit, Maestro International, Diners Club, JCB, Dankort, Carte Bleue, CartaSi, Discover, Laser와 같은 다양한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re or Bank Transfer : BigOption이 Envoy Services를 통해 빠른 은행 송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에 기뻐했습니다. 실제로 BigOption은 영국에 등록되어 있으며 존경받는 FSA가 모니터링 한 회사입니다. 은행 송금을 통한 최소 입금액은 500 USD, EUR 또는 GBP입니다. 송금 증빙 서류를 회사에 제출해야합니다.


Liberty Reserve, MoneyBookers, UKash 및 CashU와 같은 전자 자금 조달 방법.


우리는 상인에게 중요한 상여 및 보너스를 조사했습니다. 승진이나 보너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특히 초보자부터 시작하십시오. 최소한 250 달러의 보증금이 생기 자마자 우리는 20 %의 보너스를 받았고 Micro 계정으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고, 우리가 예금 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받았습니다. 보너스는 상인이 선택한 계좌 유형에 따라 증가합니다. 즉, 투자가 많을수록 보너스가 커집니다. 예를 들어 2501 달러를 예치 한 골드 타입 계좌 소유자는 75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VIP 계좌를 가지고있는 상인은 100 % 보너스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BigOption에는 Refer-A-Friend 기능도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회사에 계정을 개설 한 추천인에게는 50 달러의 보너스가 주어 지지만 가장 좋은 부분은 추천을 가져 오는 사람과 추천자 모두 50 달러를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빅 옵션 검토.


BigOption은 고객에게 막대한 이익, 무료 보너스 및 24 시간 인출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BigOption은 Broker를 신뢰합니까, 아니면 사기입니까?


BigOption으로 충분한 정보를 수집 할 수 없어서 안전이 보장되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BigOption에 대한 우리 팀의 정보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새롭고 더 나은 기능을 제공 할 수있는 다른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BigOption에 등록하기 전에 점수와 신뢰도가 더 좋은 중개인이 있으므로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안전으로 진행 하시거나 Top10BinarySignals 승인 및 안전한 이진 중재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상위 3 중개인 2017 년 12 월.


관련 검색어 :


BigOption 검토.


BigOption은 SpotOption Platform에서 작동했지만 이제는 SpotOption Gen 2로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브로커는 4 년 동안 업계에서 201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는 영국에 있으며 지브롤터에 운영 센터가 있습니다. 중개 회사는 Silver Services Ltd 소유입니다. 이 중개인과 함께 큰 위험을 안고있는 20 개의 위험 자유로운 거래를 제공하지만, 그 신뢰성은 곧 금융 민원에 대한 소비자 불만으로 변하게되었습니다.


BigOption - 사기입니까?


이미 언급했듯이, 이 회사는 상인으로부터의 수많은 비난 때문에 사기 경보에 대한 레이더에있었습니다. 그들의 동의없이 상인의 돈을 재투자했다고한다. 그러나 경영진은 거래 조건을 고려한 전략적 결정 이었음을 확인하고 거래자로부터 그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우리는 또한이 브로커가 규제되지 않고 사기 일 수 있음을 여기에 언급해야합니다. 우리의 조언은 규제되고 허가 된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BigOption 철회 방법.


인출은 상인의 ​​진정성을 구별 할 수있는 단일 기능 중 하나입니다. 즉,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 할 때 인출은 쉬운 요소가 아닙니다. 인출 요청을하고 처리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 후에는 입금액이 귀하의 계좌에 도착하는 데 1-2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다른 거래자의 리뷰를 통해 BigOption 인출 프로세스를 권장하기가 어렵습니다.


BigOption 데모 계정.


BigOption은 데모 거래 계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신 위험이없는 거래 계좌를 제공하며, 이는 돈을 잃을 위험이 없다고 주장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위험이없는 거래의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원하는만큼 거래 할 수있는 데모 거래 계정과는 다릅니다. 당신이 초심자 상인 인 경우에, 이것은 당신을위한 제일 선택권이지 않을지도 모르다.


BigOption 프로모션 및 보너스


BigOption에서는 250 달러로 거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으므로 Micro 계정으로 20 %의 환영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계좌 유형이 증가함에 따라 각 계좌 유형마다 보너스가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 2501 달러를 처음 입금 한 골드 타입 계좌 소유자는 75 %의 보너스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5,000 이상 입금 한 사람은 VIP 계좌 보유자가되며 개인 계좌 관리자를 임명 할 자격이 있습니다. 100 % 환영 보너스는 $ 10,000 이상을 입금 한 플래티넘 계정 보유자에게만 제공됩니다.


BigOption의 보너스 정책은 매우 신중하게 읽어야합니다. "보너스를 철회하려면 $ 1 보너스 당 최소 30 회 거래량을 수행해야합니다."와 같은 혼란스러운 문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BigOption 불만 사항.


우리는 온라인 포럼에이 브로커에 대해 등록 된 불만 사항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실시했으며, 너무 많이 발견했습니다. 이 브로커 또는 정품 거래자가 경쟁 업체에 의해 만들어진 것인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철회 계획과 고객 서비스에 관한 많은 불만들이 경각심을 불러 일으킨다. 때때로 브로커는 답장을하지만, 상인들은 대답에 불만족스러워하며 가짜라고 불렀습니다.


결론.


Big Option이 사기인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그 안전성이나 합법성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가장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Binary Options Brokers를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모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안전에 진행하거나 Top10BinarySignals에서 고가의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Top Safe Broker를 선택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저는 Aaron Daughtry이고 이것은 Binary Options Brokers, Signals Providers 및 Auto Trading Systems에 관한 제 블로그입니다.


Aaron의 최근 포스트 (전체보기)


헤지 포뮬러 그룹 검토 - 2017 년 1 월 18 일 이진 옵션 용어집 - 2017 년 1 월 10 일 이진 마스터 마인드 검토 - 2017 년 1 월 5 일.


& # 8220; 빅 옵션 검토 & # 8221;


나는이 중개인에게 큰 희망을 품었지만, & # 8230; 나 자신과 같은 네덜란드 상인에게 가장 좋은 중개인은 무엇입니까? 마침내 안전하게 거래를하고 싶습니다. 신뢰할만한 것을 제안 해 주시겠습니까?


이 브로커는 사기입니다! 그러니 시도하지 마라.


이 중개인은 보너스가 아닌 $ 1 x 30 보너스를 돌려주는 사람들을 오해하지만, 3000 %이자 환불을받는 대출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결코 투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기에 가깝습니다.


Bigoption은 사기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면책 조항 : 승률, 결과 및 추천과 같은 모든 정보는 시뮬레이션 또는 가설로 간주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정보는 향후 결과를 산출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결과가 보장되지 않으며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험 평가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투기성이며 위험 수준을 나타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한 자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자본으로 추측해서는 안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제 3 자 재무 자문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