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임원 스톡 옵션 예


직원 주식 옵션 이해.


귀하의 새로운 직업은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회사에 가입하는 것은 큰 인센티브입니다. Google (GOOG)은 사내 안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원 고용 직원이 수백만 명이 가입하게 된 전설적인 사례를 통해 가장 중요한 사례가되어야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경우 스톡 옵션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보상 컨설팅 회사 인 제임스 (James)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위기가 제한된 주식으로 점점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종업원 스톡 옵션이 약간의 빛을 잃었지만 임원 인센티브 패키지의 가치의 약 1/3을 여전히 차지하고있다. F. Reda & Associates. 스톡 옵션을 원하십니까? 최근에는 세금 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에 시달린 회사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로부터의 최근 타격으로 인해 돈을 쓰지 않고 쓸데없는 선택을하는 데 지쳐 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1999 년에 정점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옵션으로 공연에 점수를 매기면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 옵션을 부여하면 미래의 날짜와 지정된 시간에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GOOG를 예로 사용합니다.


GOOG가 500 달러에 스톡 옵션을 발행했을 때 행운이있는 "Nooglers"가 고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 년 (가득 기간) 후 500 달러 (보조금 가격)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10 년이 있습니다 (주식 구매).


귀하의 주식이 기명 될 때 구글의 주가가 $ 500 미만이면 그들은 돈이없고 운이 없게됩니다. 주가가 반등하고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한, 또는 회사가 관대하게 원래의 행사 가격을 재평가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손실없이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GOOG가 1000 달러 이상이면 지금과 같이 샴페인을 열어보세요. 돈이 있습니다! $ 50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을 팔고 5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다음 세금 계산서에 조심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더 낮은 세율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고려해야 할 세금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의 단점.


옵션은 masseuses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약간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은 세금 효과가 다릅니다. 비거주 옵션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 있으며, 둘 다 특정 세금 유발 요인이 있습니다.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의 스릴과 주식 처분의 고뇌가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 인센티브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넘어져있는 주식에 대해 발행 된 옵션이 사기 진작이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시기와 방법을 아는 것은 신경 쓸데없는 일입니다. 재고가 최고점에 도달 했습니까? 역사적인 최저치에서 반등 할 것인가? 운동과 보류 - 또는 운동과 판매? 그리고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힙을 지키면 횡재 나 몰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돈과 주머니에 들어올 때까지는 돈을 걸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특별한 부 (富)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회사 주가와 가득한 사닥다리로, 그것은 거의 강제적 인 저축 예금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가있는 선택 일 수 있습니다.


Neda Jafarzadeh는 투자자들이 돈으로 더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사이트 NerdWallet의 재무 분석가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집행 스톡 옵션.


가장 큰 미국 기업의 CEO는 연봉과 상여금을 합한 것보다 평균적으로 더 큰 연간 스톡 옵션 보너스를받습니다. 대조적으로, 1980 년 평균 스톡 옵션 보조금은 직접 급여의 20 % 미만이었으며 중간 스톡 옵션 부여는 0이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옵션 보유의 증가는 임원 급여 - 모든 직접 급여와 주식 및 스톡 옵션 재평가를 포함하도록 광범위하게 정의 된 - 성과와의 연관성을 확고히했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으로 창출되는 인센티브는 복잡합니다. 임원조차 스톡 옵션으로 혼란 스러울 정도로 인센티브 장치로서의 유용성은 훼손됩니다.


Brian Hall은 스톡 옵션을 연구하는 데있어서 "약간 특이한"접근 방법을 취합니다. 그는 스톡 옵션 계약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임원 스톡 옵션이 잘 이해할 수있는 경우 성과급 지급 인센티브를 조사합니다. 그러나 회사 이사, CEO 급여 컨설턴트 및 CEO와의 인터뷰에서이 인센티브는 종종 이사회 또는 이사회의 동기 부여가 필요한 임원에 의해 잘 이해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all은 두 가지 주요 쟁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 첫째, 스톡 옵션 보유 주식의 재평가로 창출 된 성과급 지급 인센티브입니다. 둘째, 다양한 스톡 옵션 부여 정책에 의해 창출 된 성과급 지급 인센티브. 그는 처음에는 "전형적인"회사의 전형적인 "CEO"(주식 옵션의 전형적 보유자) (옵션 가치에 영향을주는 배당 정책 및 변동성 측면에서의)에 대한 인센티브를 특성화합니다. 그는 15 년 넘게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미국 최대 기업 중 478 명의 CEO 보상에 관한 데이터를 사용하는데, 가장 중요한 세부 사항은 스톡 옵션과 스톡 옵션 보유의 특징입니다.


그의 첫 번째 질문은 기존 스톡 옵션 홀딩스가 창출 한 성과급 지급 인센티브에 관한 것입니다. 연간 스톡 옵션 부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액되며 많은 경우 CEO에게 스톡 옵션 보유를 크게 부여합니다. 기업 시장 가치의 변화는 스톡 옵션의 긍정적 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의 재평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CEO가 기업의 시장 가치를 높이기위한 강력한 인센티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홀의 결과는 스톡 옵션 보유가 주식의 성과급 민감도의 약 두 배를 제공함을 제시합니다. 이는 CEO 스톡 보유 주식이 스톡 옵션의 동일한 이전 값으로 대체되면 일반 CEO의 성과급 민감도가 대략 두 배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욱이, 현재의 옵션을 부여하는 현행 정책이 out-of-the-money 옵션 (행사 가격이 현재 주가의 1.5 배와 동일한 경우)을 부여하는 사전 가치 중립 정책으로 대체되면, 성능 민감도가 보통 수준 (약 27 %) 증가합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의 민감도는 하향보다 상승 여력이 크다.


Hall의 두 번째 질문은 연간 옵션 보조금의 성과급 민감도가 특정 옵션 부여 정책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입니다. 주가 성과가 현재 및 미래의 급여와 보너스에 영향을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현재와 미래의 스톡 옵션 보조금의 가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주가가 기존 옵션, 기존 옵션의 재평가에 미치는 영향과는 무관하게 주가 변동은 향후 옵션 보조금의 가치에 영향을 미쳐 지불 성과 링크와 유사한 옵션 보조금으로 성과급 연결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봉급 및 보너스.


스톡 옵션 플랜은 다년 계획입니다. 따라서 현재의 주식 가격의 변화는 미래의 옵션 보조금의 가치에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다양한 옵션 부여 정책에는 현물 급여 성과급 제도가 크게 다릅니다. Hall은 네 가지 옵션, 즉 정책을 비교합니다. 이는 기금 지급일에 극적으로 다른 성과급 지급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가장 높은 등급에서 가장 높은 등급에 이르기까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선불 옵션 보조금 (연간 보조금 대신); 고정 된 수의 정책 (옵션 수는 시간에 따라 고정됩니다); 고정 값 정책 (블랙 숄즈 옵션의 가치는 고정되어 있음); 그리고 비공식적 인 "백 도어 재 가격 책정 (back door re-pricing)"으로 올해는 더 큰 보조금으로 인해 악화 될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Hall은 백도어 재평가의 가능성으로 인해 연간 옵션 보너스와 과거 실적 간의 관계가 양수, 음수 또는 0 일 수 있음을 지적합니다. 그러나 그의 증거는 총체적으로 매우 강하고 긍정적 인 관계를 암시한다. 실제로 Hall은 실제로 과거의 옵션 보조금의 재평가를 무시하고조차도 실제로 성과급 지급 관계가 급여와 보너스보다 스톡 옵션 보조금에 대해 훨씬 강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기대와 일치하여 고정 전화 번호 정책이 고정 된 가치 정책보다 더 강력한 성과급 연결을 창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론적으로, 다년 보조금 정책은 CEO가 과거 옵션을 보유한 결과로 발생하는 일반적인 성과급 (pay-to-performance) 인센티브를 줄이기보다는 확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이제스트는 저작권이 없으며 출처의 적절한 속성을 가지고 자유롭게 복제 될 수 있습니다.


옵션 백 데이팅의 위험.


당신은 시간의 손을 되돌릴 수 있기를 바랄까요? 일부 임원은 적어도 스톡 옵션에 관해서는 잘 알고 있습니다.


옵션 부여의 첫날 수익을 고정시키기 위해 일부 임원은 옵션의 행사 가격을 주식이 낮은 가격에서 거래 한 날짜로 단순히 되돌려 놓습니다 (실제 부여 날짜보다 이른 날짜로 날짜 설정). 수평. 이것은 종종 즉각적인 이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백 데이팅 옵션과 기업 및 투자자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법적입니까?


그늘 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공개 회사는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 교부금을 발급하고 가격을 책정 할 수 있지만 스톡 옵션 부여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옵션을 부여 할 때 부여 내용을 공개해야합니다. 즉, 옵션이 부여 된 날짜와 행사 가격을 투자 커뮤니티에 명확하게 알려야합니다. 사실을 불명확하거나 혼동시킬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는 재무에서 옵션 보조금의 비용을 적절히 고려해야합니다. 회사가 옵션 가격을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게 책정하면 즉시 소득에 대한 비용을 발생시킵니다. backdating 관심사는 회사가 선택권의 날짜를 기입하는 것의 뒤에 사실을 폭로하지 않을 때 생긴다. (자세한 내용은 "True"스톡 옵션 비용, Option Expensing에 대한 논란 및 주식 보상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간단히 말하면, 백 데이팅 프로세스 자체가 아닌, 이것이 스캔들을 역행시키는 옵션의 요지 인 것을 공개하는 것은 실패한 것이다.


그러나 투자자들로부터 backdating을 숨기고 또한 수입에 대한 비용으로 교부금을 책정하지 않음으로써 규칙을 어 기고있는 몇몇 회사들이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경영진이 과거에 혐의로 기소 된 다른 속임수와 비교하면 적어도 스캔들 백 데이팅 옵션은 비교적 무해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결국 궁극적으로는 주주들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드러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Sarbanes-Oxley 시대가 어떻게 IPO에 영향을 미치는지보십시오.)


주주 비용.


또 다른 잠재적 인 시한 폭탄은 규칙 위반으로 체포 된 많은 회사가 이전 옵션 보조금과 관련된 비용을 반영하여 과거 재무 재 작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 양이 사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 비용은 수십만 달러 또는 수억 달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나쁜 언론과 재조사가 회사의 걱정거리 중 가장 적을 수 있습니다. 이 소송 사회에서 주주들은 잘못된 수익 보고서를 제출 한 것에 대해 집단 소송을 제기 할 것입니다. 악용 사례를 다루는 최악의 경우의 경우 증권 거래위원회 (SEC) 또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같은 규제기구 및 / 또는 증권 거래소는 사기를 진압하기 위해 회사에 대해 상당한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금융 사기의 개척자를 참조하십시오.


백 데이팅 스캔들과 관련된 기업의 경영진은 또한 다양한 정부 기관으로부터 여러 가지 형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문을 두드릴 수있는 에이전시 중에는 법무부 (투자자에게 거짓말을하는 범죄)와 잘못된 세금 신고서 제출을위한 국세청 (IRS)이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규칙에 어긋나는 회사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사람들에게는 백 데이팅 옵션이 심각한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입니다. 회사가 자신의 행동으로 처벌된다면 그 가치는 크게 떨어지면서 주주 포트폴리오에 큰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


실생활의 예.


이 경우 주주 총 비용은 엄청났습니다. 이 회사는 계속 혐의에 대해 스스로를 방어했지만 2002 년과 2007 년 사이에 주식은 70 % 이상 떨어졌습니다.


얼마나 큰 문제입니까?


브로케이드 외에도 여러 주요 유명 기업들이 백 데이팅 스캔들에 휘말리게되었다. 예를 들어, 2006 년 11 월 초 UnitedHealth는 지난 11 년간 소득을 다시 신고해야하며, 부적절하게 예약 된 옵션 비용과 관련된 재 계산 금액은 3 억 달러에 도달하거나 초과 할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계속 될까요?


Sarbanes-Oxley 외에도 SEC는 보상 계획에 대한 주주의 승인을 요구하는 2003 년 NYSE 및 나스닥의 상장 기준 변경을 승인했습니다. 또한 회사가 주주들에게 보상 계획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도록 요구하는 요구 사항을 승인했습니다.


스톡 옵션 플랜.


Bombardier의 스톡 옵션 플랜의 목적은 경영진에게 B 급 종속 투표 주식의 시장 가치 상승과 관련된 보상 형태를 제공함으로써 주주 가치를 높이는 인센티브를 포상하는 것입니다.


스톡 옵션의 부여에는 다음 규칙이 적용됩니다.


B 등급 하위 투표권 주식을 매입하기위한 양도 할 수없는 옵션의 부여는 회사의 다른 증권 기준 보상 약정에 따라 발행되는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수 224,641,195를 고려하여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어떤 1 년 동안 어떤 내부자 또는 그 동료는 발행 된 모든 미결제 B 등급의 종속 주식의 5 %를 초과하는 주식을 발행 할 수 없습니다.


스톡 옵션 플랜의 주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톡 옵션의 부여는 결정된 행사 가격으로 동등한 수의 클래스 B 종속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나타낸다. 행사 가격은 옵션 부여 일의 직전 5 거래일에 TSX 상장 된 B 종 종속 투표 주식의 가중 평균 거래 가격과 동일합니다. 옵션은 최대 기간이 7 년이며 부여 일의 3 주년이 끝날 때 100 %의 비율로 가득됩니다. 3 년의 가득 기간은 RSU / PSU / DSU 계획의 가득한 일정과 일치한다. 옵션의 만료일이 정전 기간 만료 후 또는 영업일 기준 10 일 (영업일 기준) 이내에있는 경우, 만료일은 정전 기간 종료 후 10 영업일 동안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그러한 경우 스톡 옵션 처리를위한 "통제 조항의 해지 및 변경"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스톡 옵션 플랜은 스톡 옵션이나 승계권이 승계 법에 의거하여 또는 양도법에 따라 양도 또는 양도 될 수 없음을 규정합니다.


2010 년 DSUP 및 스톡 옵션 플랜과 관련된 추가 제한 사항 및 기타 정보.


2010 년 DSUP 및 Stock Option Plan의 조건에 따라 :


재무보고에서 발행 할 수있는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의 총 수와 회사의 다른 보안 기반 보상 협정에 따라 재무부로부터 발행 할 수있는 B 등급의 종속 투표권 주식의 총수는 언제든지 발행 및 발행 총액의 10 %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B 급 종속 투표 주식 및 A 종 주식; 재무보고에서 내부자 및 그 동료에게 발행 할 수있는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의 총 수와 회사의 다른 보안 기반 보상 협약에 따라 재무부에서 내부자 및 그 동료에게 발행 할 수있는 클래스 B 종속 투표권 주식의 수는 언제든지 발행 및 미납 클래스 B 종속 투표권의 5 %를 초과하지 않아야한다. 재무보고에서 내부자 및 그 동료에게 발행 된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수와 회사의 다른 보안 기반 보상 제도 하에서 재무부에서 내부자 및 그 동료에게 발행 한 클래스 B 종속 투표권 주식의 수는 주어진 1 년 이내에 지급 기일과 미결제 클래스 B의 의결권있는 주식의 10 %를 초과 할 수 없다. 한 사람이 DSU를 보유 할 수 없거나, 경우에 따라 B 등급 의결권 발행 주식의 5 % 이상을 인수 할 수 없습니다. 및 2016 년 12 월 31 일로 종료되는 회계 연도에 발행 된 주식 매수 선택권의 총 수 (29,195,107주의 스톡 옵션)는 12 월 31 일 현재 발행 된 A 클래스 주식 및 B 클래스 종속 주식의 총수 , 2016 년은 1.3 %이다.


2017 년 3 월 14 일 현재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2003 년 10 월 1 일부로 폐지 된 Bombardier의 비상임 이사의 이익을 위해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스톡 옵션 행사에 따라 발행 된 403,000 주를 포함합니다. 클래스 B 하위의 총수 스톡 옵션 플랜에 따라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 2010 DSUP는 회사의 다른 증권 기준 보상 약정에 따라 발행되는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수 224,641,195를 고려하여 초과 할 수 없습니다.


2010 년 DSUP 또는 Stock Option Plan을 수정할 권리.


이사회는 2010 DSUP 및 그 아래에 부여 된 DSU 나 스톡 옵션 플랜 및 경우에 따라 미결제 스톡 옵션을 수정, 보류, 종료 또는 종료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주주의 사전 승인; 그러나 그러한 수정이나 종료는 그러한 피 선택권 자의 권리가 수정 또는 종료 시점에 종료되거나 행사되지 않는 한, 해당 피 선택권 자의 동의없이 이전에 부여 된 행사되지 않은 주식 매입 선택권에 적용되는 조건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한다.


이사회는 위에서 언급 한 내용의 일반성을 조건으로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고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010 년 DSUP 또는 스톡 옵션 계획 종료 : 2010 년 DSUP 또는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상을 종결 짓는다. 2010 DSUP 또는 Stock Option Plan에 대한 참가 자격 및 제한 사항 수정;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옵션이 행사 될 수있는 기간을 수정한다. 상을 부여, 종료, 취소 및 조정할 수있는 조건을 수정하고 스톡 옵션의 경우에만 행사합니다. 법령, 규제 당국 또는 적용 가능한 증권 거래소의 요건을 준수하기 위해 2010 년 DSUP 또는 Stock Option Plan의 규정을 수정한다. 2010 년 DSUP 또는 Stock Option Plan의 조항을 개정하여 주식 배당, 재분 교, 주식 선택권의 선언에 따라 2010 DSUP 또는 Stock Option Plan에 따라 가입 및 구매할 수있는 클래스 B 종속 주식의 최대 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B 급 종속 투표권 주식과 관련하여 회계 변경, 조정, 재 분류 또는 기타 변경; 결함 또는 적용되지 않는 조항, 오류 또는 누락을 수정하거나 수정하기 위해 2010 DSUP 또는 스톡 옵션 플랜 또는 그 아래의 상을 수정합니다. 계획의 관리 또는 기술적 측면과 관련하여 2010 DSUP 또는 Stock Option Plan의 조항을 수정하십시오.


그러나 상기 내용에도 불구하고, 다음 수정안은 회사 주주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1. 스톡 옵션 플랜 또는 미결 중 옵션의 경우 :


기본 B 종 종속 투표 주식을 보유한 B 종 종속 투표 주식의 수에서 전체 차감을위한 규정이없는 한, 현금 배당을 지불하지 않고 피 등급 B 종속 주식의 발행을 허용하는 개정안 스톡 옵션 계획에 따른 발행; 스톡 옵션 플랜이 제공 한 행사 기간을 초과하여 옵션의 만기일 또는 옵션 연장과 관련하여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의 구매 가격 감소 스톡 옵션 플랜의 참가자로서 회사의 비 사외 이사를 임의로 포함하는 것. 피청구 인이 의지에 의한 것이 아니거나 승계의 법에 의거 한 옵션을 이전하도록 허용하는 개정안; 새로운 옵션 발행을위한 옵션의 취소; 옵션 행사를위한 재정적 지원;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발행을 위해 유보 된 클래스 B 종속 투표 주식 수의 증가; 모든 옵션과 관련하여 B 종 종속 투표 주식의 구매 가격 결정 방법에 대한 개정안이 포함됩니다.


2. 2010 DSUP 또는 DSUs의 경우 아래에 부여 :


참가자가 유언이나 승계 법에 의거하여 DSU를 이전 할 수 있도록하는 개정안. 그리고 2010 년 DSUP에 의거하여 발행 된 재무부 B 등급 의결권 주식의 수가 증가했다.


2016 년 8 월 4 일 이사회는 TSX의 승인을 얻었으나 Stock Option Plan의 개정 조항에 따라 주주의 승인을받지 않은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특정 개정안을 승인했습니다. 특히이 수정안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됩니다.


주식 매수 선택권의 원래 기간을 연장하지 않고 주식 매입 선택권이 행사, 종료 및 취소 될 수있는 기간의 변경 (이하 "SOP 변경") 및 회장 및 이사회 승인 CEO의 헌신적 인 노력과 회사의 성공을 향한 지속적인 노력과 현재의 변화 계획의 실행, 개별 주식 선택권이 보유하고 있거나 이미 부여 된 승인을받은 기간에 대한 수정안 회장직 및 CEO 인 알랭 벨레 마레 (Alain Bellemare)는 주식 옵션의 원래 기간을 연장하지 않고 취업 정지 후 특정 상황에서 행사, 종료, 취소 및 조정될 수 있습니다 ( "CEO 변경"및 SOP 변경, "개정").


SOP 변경은 스톡 옵션 플랜에 따라 이전에 부여 된 스톡 옵션뿐만 아니라 스톡 옵션 옵션이 완전히 행사되지 않았고 아직 미결 상태 인 새 스톡 옵션 보조금 및 스톡 옵션에 적용됩니다. 개정안은 "통제 조항의 종료 및 변경"페이지에 반영되었습니다.


헷징 금지.


윤리 강령은 Bombardier 증권 거래에 다음과 같은 제한을 제공합니다.


직원은 Bombardier 유가 증권의 공개 거래 옵션 또는 "Puts"및 "Call"을 포함한 Bombardier 주식과 관련된 기타 형태의 파생 상품 거래 형태로 거래하거나 헤지 거래를해서는 안됩니다. 직원은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Bombardier 증권을 판매하지 않아야합니다 ( "단기 매각").


스톡 옵션 플랜은 또한 옵션 피 매수인이 어떠한 monitization 거래 또는 기타 헤지 절차에도 참여할 수 없다고 규정합니다.


주식 소유 가이드 라인.


Bombardier는 임원이 주주의 이익을 위해 SOG (Stock Ownership Guidelines)를 채택했습니다. SOG 요구 사항은 다음 임원 그룹에 적용됩니다.


이사회의 집행 위원장; 회장 겸 CEO; 사업 부문의 사장;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 및 항공 우주 기술 수석 엔지니어 경영진은 CEO 및 CEO, 사업 부문의 회장, 제품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 항공 우주국 수석 엔지니어에게 직접보고 한 확정 된 급여 등급 이상인 경우, 그리고 리더십 팀의 구성원 인 경우 .


이들 경영진은 각각 기본 연봉의 해당 배수와 동일한 가치를 가진 클래스 A 주식 또는 클래스 B 종속 주식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보유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이사회 및 회장 겸 최고 경영자 (Executive Officer) 이사회의 회장직에 대한 기본급의 3 배에 해당하는 기본급의 5 배에 해당하는 금액과 기본급의 2 ~ 3 배에 해당하는 금액 급여 등급에 따라 다른 임원에 대한 급여. 포트폴리오 가치는 인수 시점의 가치 중 큰 금액 또는 매년 12 월 31 일에 보유한 봄 바르 디어 (Bombardier) 주식의 시장 가치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소유권의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Bombardier는 소유 주식수와 기 부여 된 DSU 및 예상 RSPs 순액을 포함합니다.


Bombardier 주식은 캐나다 달러로만 거래되므로 실제 기본 연봉은 캐나다 달러 또는 미국 달러로 지불 한 임원에게만 사용됩니다. 다른 통화로 지불 된 임원의 경우, 캐나다에서의 해당 직급에 대한 캐나다 급여 규모의 중간 시점의 기본 급여가 주식 소유 목표를 결정하기위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주식 소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일정 기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RSU / PSU의 결제 또는 2009 년 6 월 이후 또는 부여 된 스톡 옵션의 행사를 통해 취득한 주식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주식 및 관련 세금을 취득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