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카길 스톡 옵션


카길은 세계가 번영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번성하도록 돕습니다.
카길은 세계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및 커뮤니티를 구축 할 수있는 제품, 기술 및 운영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인력, 아이디어 및 리소스를 하나로 모으고 있습니다.
Cargill은 식품 업계에서 가장 낮은 포화 지방, 고 올레산 상업용 캐놀라 오일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로 삼림 벌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Cargill은 코코아 공급 체인을 매핑합니다.
가족 관계는 식물과 공동체를 강화시킵니다.
Cargill은 직원 및 커뮤니티를 무역의 대사로 영입하도록 고안된 FedByTrade 사이트를 개설합니다.
성분, 자원 및 전문 지식.
영양 과학 및 연구 기반 동물 영양.
& amp; 가금류 쇠고기, 가금류, 육류 및 식품 제조업체, 식품 서비스 및 소매 업체를위한 계란 제품.
& amp; Industrial Power & amp; 가스, 금속, 소금 및 제빙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위험 관리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다양한 위험 관리 전략.
개인 관리 천연 원료, 자연 유래 성분 및 혁신 서비스.
물류 솔루션을 사용하여 효율성, 변동성 및 비용을 관리합니다.

Cargill Stock이 없습니다. 여기 왜?
Cargill, Inc. 는 미국 최대의 민간 회사입니다. 윌리엄 카길 (William W. Cargill)이 1865 년에 설립 한 이래, 이 회사는 주로 가족 상속인이 소유 한 사기업으로 지위를 유지해 왔습니다. Cargill은 농업, 축산 및 가공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일련의 인수를 통해 Cargill은 단일 곡물 공장에서 연간 매출로 1200 억 달러 이상을 생산하는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긴밀한 가족 통제.
윌리엄 카길 (William W. Cargill) 창립 이래로이 회사는 가족 소유의 사설 회사로 남아 있습니다. Cargill은 두 아들, 아들, Austen과 ​​딸, Edna를 낳았습니다. Edna는 아버지 인 John MacMillan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결혼했습니다. 2015 년 11 월 현재 100 명 이상의 가족이 Cargill 주식의 85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가족이 카길을 완전히 통제 할 수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족 경영에서 벗어나 다변화되었습니다. 1960 년은 비 가족 구성원이 카길 (Cargill)의 최고 경영자 (CEO)가 된 첫 번째 사례가되었습니다. 17 명의 이사회에는 6 명의 가족 구성원 만 있고 나머지는 다른 회사의 이사 및 외부 직원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IPO에 대한 압력은 빗나 갔다.
Cargill 주식 보유자가 주식 공개 (IPO)를 추진할 때가 여러 번있었습니다. 거대한 규모와 거대한 자산으로 인해 Cargill은 IPO 압력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1993 년에, 주식 소유주가 주식 일부를 현금화 할 수있는 종업원 주식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 공개 (IPO)의 압력이 가중되었고 회사의 85 %는 많은 가족 주주들에게 손을 뻗쳤습니다.
IPO에 대한 또 다른 외침은 2000 년대 후반에 나왔습니다. 카길은 주주와 회사의 주식을 소유 한 자선 신탁의 압력에 직면했다. 종이에, 그들은 많이 가치가 있었지만 매우 비 유동적이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비료 회사 중 하나 인 The Mosaic Company의 지분 64 %를 분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주주가 모자이크 주식에 대해 카길 스톡을 거래하도록 허용했다. 이 분할은 또한 Cargill에게 더 많은 부채를 지불 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개인적인 요소.
포브스 지 (Forbes Magazine)는 31 년 동안 미국 최대 민간 기업의 연간 목록을 발표했다. 그 연례 목록 중 29 개에서 Cargill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2015 년에이 회사는 다시 1,204 억 달러의 매출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총액은 Fortune 500 대 기업 중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기업 중 상위 15 위 안에 Cargill을 둡니다.
회사의 막대한 규모와 부채 상환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은 좋은 부채 비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Cargill은 Standard & amp; Poor 's와 Fitch, 그리고 A2 등급 인 Moody 's. 이러한 우수한 평가를 통해 공모를 통해 돈을 모으지 않고 저금리 기조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 부채는 2011 년 225 억 달러에서 2015 년 123 억 달러로 줄어들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라이벌.
Cargill에 투자 할 수는 없지만 공개 시장에서 회사의 가장 큰 경쟁자 두 곳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Bunge Limited와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는 식품 가공 및 농업 분야의 상장 기업입니다. 지난 회계 연도의 Bunge는 2015 년에 578 억 달러의 매출과 580 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기록했습니다. Archer Daniels Midland는 지난 회계 연도에 8,212 만 달러의 매출과 시가 총액 810 억 달러를보고했습니다.
지난 5 년과 10 년 동안 두 회사의 주식 실적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므로 Cargill이 공개 될 수 있습니다. Bunge는 지난 5 년 동안 주가가 21 %, 지난 10 년간 29 % 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rcher Daniels Midland는 5 년간 39 %의 이득을 얻었고 10 년 동안 71 %의 이득을 보았습니다.

카길 스톡 옵션
전문가들은이 주식에 기대고있다.
투자 기본법을 투자하는 방법 중개인 비교 용어집 주식 뮤추얼 펀드.
투자 도구 Stock Screener Guru Screener 재무 고문.
특집 기사.
가게의 큰 변화.
주식 평가 내 등급 스마트 포트폴리오 개요 내 보유 내 포트폴리오 분석 군중 통찰력 나의 실적 귀하의.
오늘 NASDA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포트폴리오, 주식 등급, 실시간 경보 등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오늘의 시장 활동.
거래하기 전에 중개인을 조사하십시오.
FX 거래를 원하십니까?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Hugo의 맛있는 새로운 타겟 : Cargill.
Agribusiness의 거물 인 Cargill은 El Comandante의 십자선에서 가장 최근에 발견 된 것입니다.
휴고 차베스 대통령은 베네수엘라 유권자들에게 대통령 임기 제한을 폐지하도록 설득 한 후 분명히 꽤 끈적 댔다.
차베스 대통령은 볼리바르 혁명의 일환으로 석유에서 시멘트, 금에 이르기까지 반복적으로 자원 확보에 나서면서 ExxonMobil (NYSE : XOM)과 CEMEX (NYSE : CX)와 같은 회사를 멍하게 만들었다. El Comandante는 수요일 카길 (Cargill)과 관련된 "수용 과정 시작"에 대한 전화로 농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티커 심볼, 바보의 부족에 속지 마십시오. 카길 (Cargill)은 미국 최대의 민간 기업과 같은 빅딜입니다. 비료 거물 인 Mosaic (NYSE : MOS)의 과반수 지분을 소유하고있는 Minnesota 사는 스테로이드에 대한 Archer Daniels Midland (NYSE : ADM)과 같은 회사입니다. 운영은 호주에서 케냐, 물론 베네수엘라까지 67 개국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러시아의 BP (NYSE : BP)와 카자흐스탄의 Eni에서 볼 수 있듯이, 공격적인 국가는 주요한 잔디밭에 힘을 실어주는 척도를별로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가격 통제를 회피하기 위해 특정 양식의 쌀을 생산하는 카길 (Cargill)에 관한 것입니다. 도대체 무엇이.
유가가 하락하면서 베네수엘라의 사회적 프로그램에 대한 기금 마련 능력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Antibur (NYSE : HAL)와 같은 석유 서비스 회사에 대한 지불로 최근에 발걸음을 옮긴 것은 Ensco (NYSE : ESV) 장비의 전면 압수는 말할 것도없이 이미 여기에 스트레스의 징조를 드러냈다. 차베스 대통령이 몰수 당할 때마다 사회 개혁가의 환상을 점차 해소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무모하고 냉소적 인 길을 제시한다.
CEMEX는 Stock Advisor이자 Global Gains Recommendation입니다. 차베스를 플레이하고 무료 뉴스 레터의 내용을 30 일간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바보 기고 가인 Toby Shute는 언급 된 모든 회사에서 직위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 Fool은 CEMEX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공개 정책에 주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