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외환 교환 싱가포르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USD to SGD 빠른 둘러보기.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달러는 혼조세를 보였으며 이른 시간에 미국 상원에서 세금 계산서가 통과됨에 따른 영향은 거의 없었다. 하원은 어제 투표 절차상의 불규칙성으로 오늘 늦게 재선표를 제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달러는 공화당 하원 의원과 상원 의원을 통과 한 세금 법안 투표에서 별다른 영향을받지 못했다. (하원의 경우 수 일전에 수도권에서 수요일 초에 일어났다). 하우스는 나중에 다시 투표 할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화요일 N. Y. 세션에서 달러 인덱스는 93.17의 12 세션 최저치로 떨어졌고, 93.25를 마감하면서 거의 마감했다. 미국 달러는 세금 개혁 법안의 미국 하원 통과에서 거의 주스를 ​​얻지 않았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SGD - 싱가포르 달러.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싱가포르 달러에서 가장 인기있는 싱가포르 달러 환율이 SGD에서 MYR로 변환되고 있습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SG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SGD - 싱가포르 달러.


싱가포르 달러는 싱가포르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싱가포르 달러에서 가장 인기있는 싱가포르 달러 환율이 SGD에서 MYR로 변환되고 있습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SG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아래에서 싱가포르 달러 환율과 통화 변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를 통해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SGD 요율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 # X25B6;


SGD 주요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빈도 : $ 1, S ¢ 5, S ¢ 10, S ¢ 20, S ¢ 50.


사용 빈도 : $ 2, $ 5, $ 10, $ 50.


거의 사용하지 않음 : $ 1, $ 20, $ 25, $ 100, $ 500, $ 1000, $ 10000.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


싱가포르 달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SGD에 관심이 있습니까?


싱가포르 달러 역사.


식민지 이전 싱가포르의 통화.


8 세기 초반에 중국 상인들은 말레이 반도의 최초 기록 통화를 소개했습니다. 당시 공식 통화가 없었기 때문에 싱가포르의 상인들은 보통 스페인어와 멕시코 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지폐는 아시아 은행 (Asiani Banking Corporation), 인도 상업 금융 은행 (Chartered Mercantile Bank of India) 및 상하이 은행 공사 (Shanghai Banking Corporation)와 같은 민간 은행에서 발행 한 18 세기와 19 세기에 반도에 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식민지로서의 싱가포르 통화.


영국 식민지 인 싱가포르는 1845 년에 해협 달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해협 달러는 1939 년 말라야 달러로 대체 될 때까지 거의 1 세기 동안 식민지의 공식 통화였으며 일본 점령 중 단종되었습니다. 1953 년 말라야 달러는 말라야와 영국 보르네오 달러로 대체되었습니다.


독립 싱가포르의 통화.


싱가포르는 1965 년 싱가포르 공화국으로 알려진 독립 국가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국가는 1967 년 발행 된 최초의 은행권 시리즈와 함께 싱가포르 달러를 도입 한 통화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이 노트는 '난초'노트로 알려져 있으며 1973 년까지 동아 파에서 말레이시아 달러와 교환 가능했다. 통화는 초기에는 60 SGD에서 7 GBP로 영국 파운드 화되었다. 통화는 미국 달러로 그리고 통화의 가중치가있는 바구니에 다시 묶였습니다. 1985 년 싱가폴 달러화는 시장 지향적 인 접근법을 채택하여 여전히 면밀히 모니터링되었지만 부유가 허용되었습니다. 2002 년 통화 위원장이 해산되고 이사회의 기능이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에 주어졌다.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외환 시장 싱가포르.


외환 시장 싱가포르는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싱가포르 외환 시장은 싱가포르의 국민 경제와 관련하여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싱가포르는 자유 시장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외환 거래는 시장 균형을 유지하는 데 상당한 기여를합니다. 그것은 떠있는 외환 시스템을 따른다.


싱가포르의 공식 통화는 싱가포르 달러 (S $)입니다. ISO 4217 코드에 따르면 싱가포르 달러는 SGD로 상징됩니다.


싱가포르 외환 시장은 싱가포르 달러가 유동성 수준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외환 시장에서 점점 더 많은 인지도를 얻고있는 이유 때문에 단순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화폐 기관 (MAS)은 싱가포르의 주요 금융 기관입니다. 싱가폴 달러 지폐와 동전을 발행하는 유일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달러의 환율을 규제 할 책임이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환율은 싱가포르 달러와 다른 세계 외환 거래소의 환율에 따라 다릅니다.


싱가포르 통화 당국은 싱가포르에서 외환 거래 서비스를 수행하는 외환 거래 기관 및 상업 은행의 활동을 감독합니다. 당국의 주요 목표는 외환 장치의 도움으로 싱가포르의 금융 인프라를 안정화시켜 싱가포르 경제의 성장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다음은 싱가포르 달러 기준으로 여러 통화의 환율입니다.


싱가포르에서 머니를 교환 할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장소.


여행자들에게 돈 교환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우리시는 대부분의 통화에 대해 우수한 환율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라이센스 교환기를 무수히 제공하기 때문에 싱가포르에서 여행자와 관련된 문제는 아닙니다.


등록 된 환전상 교환기는 창이 공항에서 전국의 모든 쇼핑몰으로 퍼졌습니다. 귀하의 편의를 위해 공항 또는 호텔에 머무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환율을 얻으려면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돈 변환 허브 중 한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래 플즈 플레이스의 아케이드, 오차드로드의 럭키 플라자, 리틀 인디아의 무스타파 센터, 차이나 타운의 인민 공원 단지 및 마린 퍼레이드의 파크 웨이 퍼레이드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허브는 대중 교통으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싱가포르의 관광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자들이 교환을하는 것은 매우 보편적입니다.


더 나은 환율을 얻기 위해서는 거래가 이루어져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1. Raffles Place의 아케이드에서 머니 체인저.


싱가포르의 비즈니스 센터 인 Raffles Place에 위치한 The Arcade에는 다양한 통화를위한 좋은 환율을 제공하는 많은 수의 환전상 교환기가 있습니다. 환율은 전자 디스플레이 보드에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교환 원의 직원들은 매끄러운 거래를 할 수있는 훌륭한 의사 소통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2. Lucky Plaza의 머니 체인저.


싱가포르의 쇼핑 지역 인 오차드로드 (Orchard Road)에 위치한 Lucky Plaza의 환전상은 오차드 (Orchard) 지역 주변의 관광객에게 가장 편리한 선택입니다. 환율을 표시 할 수있는 전자 디스플레이 보드는 없지만 고객은 건물의 모든 환전소에서 매우 유용하고 참을성있는 직원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무스타파 센터의 돈 체인저.


Mustafa Centre에는 많은 환전상이 있지만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유명한 곳은 Mustafa Foreign Exchange입니다. 연중 무휴 24 시간 열려있는 Mustafa Foreign Exchange는 싱가포르에서 유일하게 밤낮으로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People 's Park Complex 차이나 타운의 머니 체인저.


인민 공원 단지 (People 's Park Complex) - 싱가포르의 차이나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오래된 건물로, 우리시에서 돈을 교환 할 수있는 가장 인기 있고 편리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건물에는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상점에서 상점에 이르는 환율을 사람들이 비교할 수있게 해주는 여러 개의 교환기가 있습니다.


5. Parkway Parade의 머니 체인저.


대부분의 추천 된 돈 교환기는 약 300 개의 상점이있는 6 층짜리 건물 인 파크 웨이 퍼레이드 (Parkway Parade) 쇼핑 센터의 1 층에 있습니다. 이 돈 체인저는 이스트 코스트 파크 (East Coast Park) 또는 카통 (Katong) 근처에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