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확률이 높은 거래


높은 확률 스냅 - 백 전략.


강한 반전이 이루어질 때 가장 높은 확률의 거래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추세가 방향을 바꾸 었음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지만, 사람들이 깨닫게되면 종종 가격이 급등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을 지 안다면, 당신은 군중 앞에서 들어와 높은 확률의 무역에서 다음 가격 파도를 탈 수 있습니다.


스냅 - 백 전략 설정.


스냅 백은 이전 경향에 대한 최초의 매우 강력한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최소한 단기간의 방향 변경을 나타 내기에는 충분히 강해야하며 또 다른 강한 움직임은 스냅 백과 같은 방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스냅 백은 일반적으로 2 개 이상의 가격 막대이지만 고정 된 개수의 막대가 가장 잘 작동합니다.


그림 1은 스냅 백 백 (snap-back lower)과 스냅 백 백 (snap-back high)을 보여줍니다. 스냅 백은 이전 방향에 대한 공격적인 예리한 이동입니다. 첫 번째 예에서는 가격이 떨어져 버리고 두 번째 예에서는 가격이 급격히 떨어진다. 움직임이 매우 강하고 (표류하지 않는) 이전 방향에 대한 첫 번째 매우 강한 움직임 인 경우 스냅 백입니다.


이 전략은 언제든지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림 1에서 시간과 가격 척도는 제거되었으므로 총 이동 또는 시간이 우려가 아니라 오히려 상대적인 움직임 만 문제가됩니다. 표시된 두 개의 스냅백은 이전 방향에 대한 공격적인 첫 번째 움직임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이것은 1 분짜리 차트 또는 주별 차트 일 수 있으며 설정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그림 1은 & nbsp; 스냅 백 & # 8221; 우리가 찾고있어. 초기 스냅 백 이동 다음에는 일반적으로 대부분 옆쪽으로 움직이는 일시 중지가 발생하고 스냅 백과 같은 방향으로 다른 강력한 이동이 뒤 따른다. 스냅 백, 일시 중지 및 후속 조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 # 8221;


일시 중지는 진입 점을 제공합니다. 가격이 실제로 둔화되었음을 나타내는 두 개 이상의 막대 여야합니다. 정확한 진입 점은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일시 중지시 아무 데 나 입력해도 전략은 여전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인내심이 부족하고 이상한 거래를 놓치지 않으려는 경우 일시 중지시 3 개 (또는 그 이상)의 막대가 생기게하고 스냅 백 (snap-back) 스냅 백이 더 높으면 중지의 맨 아래 또는 낮 춥니 다.


위험을 극도로 낮추고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그림 2. Snap-Back Trading & # 8211; EURUSD.


그림 2는 스냅 백 백 (snap-back lower)과 백투백 (back-to-back)으로 발생한 두 개의 일시 정지를 보여줍니다. 가격이 계속 떨어질 것이라는 기대가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일시 중지는 짧게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사각형은 이상적인 입력 영역을 표시합니다. 두 번째 일시 중지는 일시 중지 상단 근처에서 짧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정지 및 목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만료 시간을 선택해야하지만 중지 및 수익 목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 5 ~ 7 & # 8220; bar & # 8221;에 해당하는 만료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귀하의 입장 시간에서 멀리. 예를 들어, 1 시간 차트를 모니터링하는 경우 만료 시간은 5 ~ 7 시간 (5 ~ 7 마디)이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가격을 추적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되지만 역전되기에 충분한 시간은 없습니다. 거래 당시 가격 행동의 경향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시장을 거래하는 경우 일시 중지 바로 위에 스냅백을 더 낮게, 스냅 포즈를 바로 아래에 놓습니다.


대상은 원래 이동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림 3에서 첫 번째 빨간색 막대의 최고점 (아래로 움직이기 시작)을 기준으로 첫 번째 멈춤의 최저점까지 이익을 측정합니다. 100 pips라면 첫 번째 일시 중지 상단에서 100 pips 떨어지는 가격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그림 3에서 스냅 백의 거리 (정지 중 낮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동)를 제공하는 추세선을 그렸습니다. 선은 단순히 거래 대상을 제공하기 위해 복사 및 이동 (첫 번째 일시 중지 상단에서 맨 위 줄)됩니다.


그림 3. 정지 및 목표.


경향에 대한 이러한 예리한 움직임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을 보호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는 그렇게 효과적인 거래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지표의 도움을 받아 정확히 무엇을 구성해야 할지를 스스로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는 공격적인 & # 8221; 너에게.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매개 변수를 정의하십시오. 이익 목표는 진입 점에 관계없이 설정됩니다. 가격이 호의적으로 움직인다면 조금 더 오랫동안 거래를하고 싶지만 욕심을 사지는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수익을내는 방법 개요는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높은 확률 연결 거래.


3 월 17 일은 미국 세션 동안 EURUSD에서 여러 가지 통합을 제안했습니다. 특정 유형의 연결은 위험을 매우 낮게 유지할 수 있고 상대적 보상이 거대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역 시장) 전통적 시장 거래에 이상적인 무역 후보를 제공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이러한 연결은 여전히 ​​훌륭한 거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확률의 연결이 지속되는 기간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과거 차트를 뒤집어서 적절한 만료 기간을 선택해야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찾고있는 기본 설정뿐만 아니라 찾고자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몇 가지 예가 나와 있습니다.


높은 확률 통합.


첫째로, 높은 확률 & # 8221; 우리는 일반적인 외양을 가진 통합을 찾고 있기 때문에 약간 주관적이며, 그들을 발견하는 연습이 필요할 것입니다.


미니 채널 브레이크 아웃 거래에서 저는 가격이 일반적으로 추세에 비해 매우 작은 채널에서 움직이는 매우 단단한 철회 또는 통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것의 또 다른 약간의 변화를 본다.


좋은 추세가 있은 후에는 가격이 변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경향에 대해 옆으로 또는 조금씩. 그것은 정확하게 채널 일 수는 없지만 방향 움직임이 적고, 가격이 작은 지역 (추세와 관련이 있음) 내에서 앞뒤로 흔들리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그 경향에 대해 어떤 공격적 움직임도 보이지 않아 트렌드는 끝났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훌륭한 설정이됩니다.


그림 1의 타원은 이러한 유형의 통합을 나타냅니다. 추세가 오르면 가격이 옆으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처음부터 전체 통합에 동그라미를 표시 할 수는 있지만 실시간으로 몇 개의 파도가 형성 될 때까지 가격이 옆으로 움직이며 가격이 더 이상 하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림 1. 높은 확률 통합 & # 8211; EURUSD 1 분 차트.


통합의 대부분은 마지막 추력의 절반보다 작습니다. 연결이 이보다 커지면 연결의 확률은 감소 할 수 있습니다 (하락 추세 동안).


무엇의 높은 확률인가?


통합은 추세의 잠시 멈춤이므로 통합 완료 후 추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으므로 해당 통합 기간 동안 구매하려는 그림 1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작동하지 않으며 높은 확률의 합병점을 찾아내는 연습을하지만 더 자주 나는 이러한 통합을 발견 할 때 경향이 다시 시작됩니다.


& # 8220; 클래식 & # 8221; 통합에 대한 접근법은 탈주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림 1에서 이것은 타원 상단이나 약간 더 높은 곳에서 구매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이와 같은 연결을 가질 때 나는 그 경향이 계속 유지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브레이크 아웃을 기다리지 않는다. 나는 (그림 1에서와 같은 상승 추세에 대한) 합병기에 가깝게 사고 나서, 실제로 일어날 때까지 그것을 유지하려고합니다. 나는 합병 아래에 조금만 멈추다.


가격이 하락세로 끝나면, (상승 추세에서) 연결의 최저 가격 근처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내 정지 손실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내 위험은 극히 적습니다. 반면에 가격이 더 높은 가격으로 하락할 경우 종종 가장 좋은 가격을 가지며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입장과 중지.


그림 1에서 나는 실시간으로 & # 8221; 우리는 이것이 거래의 통합이라고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 이후에 우리는 통합의 하위 부분 (상승 추세에서)에 진입 할 수있었습니다. 정지는 통합 외부 비트 조금 배치됩니다.


추세가 낮아지면 유사한 연결 대상을 찾습니다. 그러나 통합이 끝나면 가격이 더 낮아질 것으로 기대하면서 연결 상단에 짧은 위치 (구매 풋)를 입력합니다.


이익 목표를 사용하는 경우 피보나치 확장은 어디에서 이익을 얻을지 대략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월 17 일에 미국 세션이 끝난 후, 우리는 또 다른 통합을 본다. 그러나 이것은 이전의 통합과 같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림 2와 같이 거래하는 동안 그림 3과 같은 연결을 교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차트는 왜 주로 패턴이 휘발성이 있더라도 몇 가지 이유를 설명합니다. & # 8211; & # 8221; 이는 위험을 통제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며 추세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통합 대신 리버설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림 3.이 패턴을 같은 방법으로 거래하지 마라. & # 8211; EURUSD 1 분 차트.


좋은 추세가 있고 그 다음에 가격이 옆으로 떨어지기 시작하거나 추세에 약간 차별화되기 시작하면 공격적으로 변합니다. 일단 가격이 합병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는 상승 추세 동안 통합의 낮은 수준에 가깝게, 또는 하락 추세 동안의 통합의 최고 수준에 근접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내 위험을 매우 작게 유지하고 나의 잠재적 이익을 크게 유지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통합을 파악하는 것은 실습을 필요로합니다. 데모 계좌에서 활용하고, 패턴을 찾아 내고, 들어가고 나가기 / 만료를 선택하십시오. 방법으로 일관되게 수익을 낼 때까지 실제 자본과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진 옵션 기사.


NADEX가 후원합니다.


이진 거래에서의 확률 적 사고.


리스크 대비 보상 설정이있는 바이너리 옵션을 어느 방향 으로든 비약적으로 왜곡 할 때, 연속적인 수익성있는 거래 또는 주어진 시간에 발생하는 거래 손실의 가능성을 근본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사건이 발생하는 통계적 확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갖게되면 상인이 주어진 무역 및 장기에 대한 위험을보다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S & P 500 March Futures 계약에서 빠르게 움직일 수있는 낮은 리스크와 높은 보상 거래를 찾고 있다면 방향 편향에 따라 시장의 양측에 옵션이 있습니다.


선물, 옵션 및 스왑 거래는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뉴스가 시장 행동을 주도 할 때 높은 확률 거래.


우리는 뉴스 주도의 시장 행동의 한 주간에 있습니다! Janet Yellen은 오늘 의회 앞에서 2 일간의 증언을 시작합니다 ... 물론 Brexit 투표는 목요일 저녁에 크게 어둡습니다! 거래 방법이나 방향에 관계없이 Nadex Exchange의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다양한 지수, 상품 및 통화로 높은 확률 거래가 가능합니다.


높은 확률의 거래를 원할 경우 이진 옵션은 시장을 검색 할 때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오후 9 시부 터 9 월 CME E-mini S & P 선물을 기준으로 한 지표 가격입니다. 월요일 오후에 동부 표준시. 사용 가능한 주간 인덱스 바이너리 옵션 중 일부는 오른쪽 축을 따라 나열되며 오후 4시 15 분에 만료됩니다. 동부 표준시 금요일.


낙관적 인 방향으로 편향된 높은 확률의 거래를 원한다면 S & P 500에서 $ 86.00의 & gt; 2,046.50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4 일 이상 남았고, 시장은 아직 수익을 남기면서 움직일 수있는 약 38 개의 S & P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S & amp; P가 현재 시장에서 약 44 포인트 인 2,046.50을 초과하면 거래가 $ 14.00의 이익을 얻습니다.


$ 14.00의 최대 이익을 위해 $ 86.00의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에, 만기까지이 위치를 유지했다면 수익성을 얻기 위해 매 7 건의 거래 중 6 건 이상을 정정해야합니다. 잠재 수익 1 달러 당 약 6.14 달러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S & amp; P 500이 이번 주 어느 시점에서든 2,046.50의 스트라이크 위치에 도달하면 항상 손실을 줄이고 약 50 달러의 손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파업 가격으로 거래 될 때 시장은 약 50 달러에서 입찰가 / 스프레드를 뺀 값이 될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50/50 확률로는 기본 시장이 정확하게 거래 될 때 그 가격의 어느 한 쪽에서 마감 될 것입니다. 당신이 50 달러의 손절매를 사용했다면 최대 이익 $ 14.00에 36 달러의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위험 대비 보상은 $ 1 당 1 달러 당 2.57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밤새도록 할 수있는 높은 확률의 무역의 예입니다. 높은 확률과 높은 수익률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 무역의 수익성은 시장 방향 및 거래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이 시장에 약세 였고 유사한 무역 체제를 찾고 있다면,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최대 이윤이 $ 17 인 경우 & gt; 2,118.50 바이너리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 83의 위험이 발생합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은 현재 시장보다 약 34 포인트를 더 많이 팔고 있으며 이는 이전의 거래와 유사한 리스크 설정과 비슷한 위험이지만 시장 반대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제가 말한 위치에서 당신이 틀린 것보다 훨씬 더 자주 올바른 일을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잠재적 인 최대 보상 대 얼마나 더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지 또한 명심해야합니다. 리스크와 리워드를 적절히 관리하는 동안 바이너리 옵션은 시장에서 높은 확률의 거래를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 : 계산시 교환 수수료는 제외됩니다.


토미 오브라이언.


Tommy O'Brien은 TFNN (Tiger Financial News Network)의 COO이며, 주 5 일 하루 9 시간의 라이브 시장 논평을 방송합니다. 그는 Villanova University에서 재정 학위를 소지하고 19 세에 Series 7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 Tommy는 다양한 배경과 전략을 가진 거래자들에게 논평을 제공하기위한 기초적이고 기술적 인 신호를 분석합니다. Tommy는 또한 확률, 통계 및 게임 이론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사용하여 World Series of Poker에서 최고 50 만 달러 이상의 커리어 포커 토너먼트 수익을 올렸습니다. 매일 아침 오전 9시에 Tommy O'Brien의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ET는 TigerTV에서 사전 시장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오전 10시 ET 시간의 시장 논평을 제공합니다.


위에 포함 된 정보는 Nadex가 계약 한 독립적 인 제 3 자에 의해 작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면책 조항 외에도이 페이지의 내용은 정보 제공과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제공되는 모든 예에 환율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Nadex 요금표를보십시오. Nadex는 이러한 의견의 사용과 결과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관해서는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Nex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Nadex 바이너리 옵션 및 스프레드는 변동될 수 있으며 투자자는 주어진 거래에 대한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Nadex 계약의 위험성이 제한되어있어 투자자가 거래에 들어가는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Nadex는 CFTC의 미국 규제 감독 대상입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최신 시장 뉴스.


2017 년 12 월 12 일


금 / 파운드는 금주의 무역 편견 : 12.12.17.


2017 년 12 월 12 일


S & P 500 중반 기술적 인 전망.


2017 년 12 월 12 일


Fed은 금리를 내일 올릴 것인가?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1 일 S & P 500 주간 시장 교역 계획.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1 일 골드를위한 주간 시장 무역 계획.


추천 기사.


2017 년 12 월 12 일


Bitcoin. Litecoin을 만나십시오.


2017 년 12 월 12 일


Yellen은 Fed 금리 인하를 단행 할 것입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Fed 경제 변화 주요 요인보기


2017 년 12 월 11 일


묵시록의 징후? Bitcoin은 어떻게 될 것입니까?


2017 년 12 월 8 일


11 월 비 농장 보고서에서 휘발성.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