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February 2018

외환 거래 2px


2PipFixed 검토.


이전에는 2easyforex로 알려졌습니다.


2011 년 11 월 : 2 Pip Fixed가 이제 FX Systems에 속합니다.


4RunnerForex 및 1LotSTP에 대한 FPA Traders Court 유죄 판결로 해결되지 않은 FPA는 Fx Systems에 속한 모든 중개인을 상대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FxSytems와 관련된 브로커 1LotSTP, 1PipFox, 2PipFixed, 4RunnerForex 및 LoyalForex는 모두 FPA에 의해 사기로 간주됩니다. 그들의 가짜 규제 기관인 NFACS. org 또한 사기로 간주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모두 다운되었습니다. 회사는 사업을 중단 한 것처럼 보입니다. FPA는 상인들이이 그룹이 운영하는 새로운 웹 사이트를 감시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2PipFixed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브로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1 pips 고정 스프레드를 나타냅니다. 주문 주문시 12 pips 스프레드, 1LotSTP, 이 사이트 및 numberoneforex 사이트를 갖게됩니다. 다시 진짜 markert 가격에 올. 그들은 30 pips 시장 이상으로 fack을 옮기고, 이 브로커 그룹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 사람 ***.


실시간 채팅에서 벗어나 미국 규정에 따라 미국 고객을 수락하지 않는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놈들은 농담이야. 내 계좌를 닫고 잔금을 받으려고 노력하지만 계속 내 세금과 환불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전화 할 전화 번호가 없습니다.


6 개월 이상의 테스트를 거친 후에 나는 매우 만족스럽고 만족 스럽습니다 .. 거기에 metatrader는 매우 안정적이고 빠르며 자유 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예금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나는 고객 서비스와 haopy는 내 질문에 회신하는 것은 매우 빠릅니다.


여러 달 동안 내가 무역에 들어올 때마다, 그들의 'curser'는 내 무역 질서와 반대 방향으로 약간 돌아서 춤을 추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돈을 잃을 것입니다. 이 사건은 여러 번 일어났습니다. 오늘, 잃어버린 후 어제 3시에 4000 달러의 돈을 내고 어제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어카운트를 무효로 만들었습니다. 결국 그들에게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얻었고 내 계좌에 접속했을 때 제가 가지고 있던 돈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내가 남긴 건 5 천 5 백달러 였어. 나는 아래 전자 메일을 써 뒀지 만 응답이 없다. 이 중개인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반짝이는 것은 모두 금이 아니다. 그리고 나는이 상인과 잃어버린 황금을 가지고있다 !!


그들에게 보내는 내 이메일을 읽으십시오.


로그인을 할 수 없게되었을 때 $ 303.56을 받았으므로 잘못된 거래를 취소하고 새로운 주문을 입력 할 수 없었습니다. oyu가 내 계정을 입력하지 못하게하고 내 계정을 무효로 선언했습니다. 이제 oyu가 새 암호를 알려주었습니다. 모든 돈은 사라지고 계정에 $ 5.54 밖에 가지 않습니다. 제발 내 otu는 $ 303.56의 이전 balnce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ttrades를 작동하지 못하게하기 전에 가지고 있었던 것이고 내 acct는 내 자신의 잘못 때문에 무효라고 선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oyur 시스템이 모든 돈을 꺼내 5.54 달러 밖에 안 남았을 때 거래를하지 않았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왔고 인터넷을 통해 그들에 관해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나는 놀라움에 전자 메일 개미를 통해 그들과 접촉하기로 결심했다. 마이크로 제비의 미세 스캘핑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시간을내어 거래를 설명하고 당신에게 scalping을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의 무역 포럼과 아들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정직한 전문 회사. 강력히 권장되며, 지원 라인이 우수합니다.


나는 scalper이고 나는 오랫동안이 방법을 사용하여 거래 할 수있는 중개인을 수색했다.


나는 2010 년부터 2pipfixed의 라이브 계좌로 거래를 해왔고 지금은 모든 스컬 퍼에게이 브로커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의 실행은 매우 빠릅니다. 지금 당장 브로커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내 자신의 경험을 추가 할 것 인 혼합 된 비평의 제비 뽑기 인 것처럼 보인다. 내 거래 스타일은 주로 상업용 로봇 몇 대와 맞춤형 로봇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두 마이크로 롯트의 신속한 1 분간 스캘핑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나는이 거래 방식으로이 중개인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리뷰 중 일부를 읽은 후 나는 이것에 대해 상당히 긴장되어 2pipfixed에 연락했습니다. 나는이 거래 스타일이 아무런 문제가 아니라 어떤 계약 위반이 아니라는 정보를 받았다.


나는 또한 계약서를 검토했으며 문제가 있음을 명시한 내용을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이것이 문제라고 말하는 리뷰가 오래되었고 정책이 바뀌 었는지 나는 모른다. 또는 그것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테스트로서 나는 은행에 문제를 일으킬 지에 대해 은행에 인출을 요청했지만 전신환을 받았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스캘핑과 로봇에 좋다는 말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소개 중개인입니다. 그들은 Prime 4x의 고객이었습니다. 그럼 그걸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돈 때문에 사라졌습니다. 문제가 시작될 때 2Pipfixed는 소개 브로커 였으므로 2Pipfixed에 연락을 취해 무엇을 말 했습니까? 그들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고객에게 결코 경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Prime을 이미 떠났습니다. 그게 나쁜 사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내 의견으로는 그들의 클라이언트를 위해 나쁘다, 그 (것)들에 관하여 걱정하지 않는다. 그 어느 누구도 고객이 될 수 없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Pip이란 무엇입니까?


스윙 거래, 차트 패턴, 브레이크 아웃 및 엘리엇 웨이브.


& ldquo; PIP & rdquo; 포인트 인 퍼센티지 (Point In Percentage)를 나타냅니다. 더 간단히 말하자면, 핏은 우리가 FX에서 & nbsp; 포인트 & rdquo;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기 위해.


미니 롯트 (10k 단위 통화)를 거래 할 때, 각 핍은 귀하의 구좌가 표시된 통화의 대략 1 단위당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계정이 USD로 표시된 경우, 통화 쌍에 따라 각 핍이 약 $ 1입니다.


일본 엔 (JPY)을 포함하는 모든 쌍에서, 핍은 1/100 자리 - 십진수 오른쪽의 2 자리입니다. 다른 모든 통화 쌍에서 핍은 1 / 10,000 자리 - 십진수 오른쪽의 4 자리 - 입니다.


(Jeremy Wagner 작성)


pips의 숫자가 더 큰 글꼴로 표시됩니다. 이렇게하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각 통화 쌍이 핍의 1/10의 정확도로 인용되므로 대부분의 전자 플랫폼을 통해 투명성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 핍의 일부는 가격 공급자가 스프레드를 전체적으로 늘릴 수있는 제한을받지 않기 때문에 스프레드를 더욱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프레드가 거래 비용의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상인에게 도움이됩니다.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10,000 단위 거래의 핍의 가치는 귀하의 화폐 단위의 1 단위 (USD 계좌 인 경우 1 달러)와 대략 동일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제는 핍당 실제 가치가 무엇인지 식별하십시오.


수작업으로 계산을 결정하려는 사람들은 아래의이 방법을 따르십시오 (관련된 수학에 관심이 없으면 다음 기사로 진행하십시오).


먼저 거래 규모로 시작합니다. 미니 롯을위한 핍의 가치를 원하면 10,000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거래하는 쌍에 대해 거래 규모를 한 번에 곱하십시오.


이 예제에서 우리는 EUR / USD의 10k 로트에 대한 pip 값을 계산할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10k 미니 롯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10,000에서 시작했다. 나는 1 / 10,000th가 모든 쌍 (짝 쌍을 제외하고)을위한 핍이기 때문에 .0001에 의해 10,000을 곱한다.


저에게 1의 가치가 주어집니다. 그것은 & dollar; counter currency & rdquo; (제 2 화폐). 이 예에서는 EUR / USD를 거래하고 있으므로 USD는 쌍의 상대 통화입니다. 한 핍은 EUR / USD의 10k 랏 중 1 달러에 1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내 거래 계좌가 미국 달러 기준 인 경우 EUR / USD가 시장에서하는 1 pip 이동마다 계정에 1 달러의 손익이 표시됩니다.


자, 내 거래 계좌가 유로화 (EUR)로되어 있다면, 그 1 달러를 유로화로 변환해야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나는 단지 현재의 EUR / USD 환율로 나누었을 때 작성 당시에는 1.3797이었다. 나는 유로가 USD보다 가치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나눈다. 그래서 나는 나의 대답이 1보다 작아야한다는 것을 안다. 1. 1.3797으로 나눈 값은 0.7248 유로이다. 그래서 나는 유로 기반 계정을 가지고 EUR / USD 1 10k 로트에서 이익을 얻거나 잃는다면, 나는 0.7248 유로를 얻거나 잃을 것입니다.


GBP / JPY의 또 다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10k 로트 트레이드를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JPY 페어이기 때문에 .01입니다.


10,000 번 .01은 100입니다. 다시, & ldquo; 100 & rdquo; 환율로 표시되므로 100 엔 (JPY)입니다.


이제 우리는 100 엔을 귀하의 계좌로 변경해야합니다. USD 기반 계정을 가지고 계시다면 100 엔을 받고 USD / JPY 현물 가격으로 나누십시오. 이 시간은 105.11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핍당 0.95 달러의 답변을줍니다.


--- Jeremy Wagner, DailyFX Education의 수석 무역 강사.


Jeremy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SUBSCRIBE를 선택한 다음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2 Pip 고정 (사업 중단) 2PipFixed 검토.


등급 : 0 / 2 평론.


최소 보증금 : $ 25.


최소 로트 크기 : 1k.


최대 레버리지 : 1 : 500.


변수 0.9 pips.


신용 카드, Moneybookers, WebMoney, Liberty Reserve 및 전신 송금.


FXTM은 EU가 규제하는 외환 브로커로, MT4에서 EC5 거래를 MT5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1 달러만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고정 된 고정 및 변동 스프레드, 1 : 1000 레버리지 및 스왑 무료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syMarkets는 300 개가 넘는 거래 수단, 긴밀한 고정 스프레드, 미끄러짐 및 50 % 예금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CySEC 및 ASIC 규제 브로커입니다.


HY Markets은 30 년 이상의 운영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외환 브로커로 영국의 FCA에서 규제합니다. 1.8 pip만큼 낮은 스프레드로 거래 Forex.


XM은 중대한 상여 및 승진을 가진 중개인이다. 현재 우리는 30 달러짜리 예금 보너스와 $ 5000까지의 입금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이것에 EU 규정에 의거하여 더 이상 물을 수없는 사실을 덧붙여 라.


FXCM은 4 개 대륙에서 라이센스되고 규제되는 세계 최대의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FXCM은 200,000 개가 넘는 라이브 계좌와 일일 거래량이 100 억 달러를 돌파하여 우리의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FxPro는 우리가 특히 관심을 갖고있는 브로커입니다 : 영국에서 규제되어 Metatrader 4 (MT4) 및 cTrader & ndash를 제공합니다. 스프레드는 0 pips, 레벨 Ⅱ 가격 및 전체 시장 깊이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FxPro를 사용하면 마이너스 균형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BS는 훌륭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중개인입니다. 월간 $ 999의 외환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를 시험해 볼 사람에게는 5 달러의 예금 보너스를 제공하고, FBS 마스터 카드는 더 빠른 예금과 인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Choice는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IFSC 규제 외환 브로커입니다. 높은 레버리지, 낮은 스프레드 및 헤징 금지, 스캘핑 및 FIFO 제한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피털은 MT4 외환 브로커로 모든 예금에 대해 $ 500의 예금 보너스와 4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미끄러 져.


가격 피드.


예금 / 인출.


고객 서비스.


2 Pip Fixed (상장 폐지)에 대한 Traders` 리뷰


metatrader 데모가 좋다.


나는 아직 살아야하지만, 지금까지 metatrader 데모는 좋아 보인다.


예금과 인출은 2pipfixed로 빨리 갔다.


예금과 인출은 여기서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metatrader 플랫폼은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핍이란 무엇이며 무엇을 나타 냅니까?


핍은 외환 시장에서 통화 쌍의 변화를 측정하는 아주 작은 방법입니다. 견적 또는 기본 통화의 관점에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핍은 표준화 된 단위이며 통화 견적을 변경할 수있는 최소 금액이며 일반적으로 미국 달러 관련 통화 쌍에 대해 $ 0.0001이며 일반적으로 1 / 100th 1 % 또는 1 기점이라고합니다. 이러한 표준화 된 규모는 거대한 손실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핍이 10 베이시스 포인트라면, 한 핍 변경은 통화 가치의 극단적 인 변동성을 야기합니다.


[Pips는 통화 거래시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측정 단위이지만 성공적인 forex day trader가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것을 알아야합니다. Investopedia의 Become a Day Trader 과정은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로 하루 상인으로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심층적으로 보여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